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로지텍G100S드라이버 쉽게 설치하기

교자만두 2017. 6. 11. 00:00
반응형

로지텍G100S드라이버 쉽게 설치하기


로지텍 G1 마우스를 아시나요?


지금은 단종되어 팔지는 않지만 과거 저렴한 가격에 그립감 및 여러기능이 들어가 있어 가정집 및 전국의 PC방에서 사용되어 국민 마우스라는 이름을 얻게 된 마우스 입니다.

그런 국민마우스의 바톤을 이어 받은것이 바로 오늘 말씀드릴 로지텍 G100S 제품입니다.


G1의 경우 내구성이 약하다는 단점이 있었는데 그 단점을 완벽히 개선하고 디자인적으로도 많은 발전을 이룩한 제품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가끔 G100S를 사용하면서 작동이 잘 안되거나 무언가 이상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그것은 마우스 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가 안되어서 일어나는 현상인데요, 오늘은 이러한 일들이 발생하는 것을 막고자 g100s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검색창에 로지텍 검색 후 아래 사진과 같이 고객지원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페이지 상단부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제품명을 검색할 수 있는데 그곳에 오늘 설치할 g100s 를 검색해봅니다.



4. 바로 g100s 마우스가 나옵니다. 자세히 버튼을 클릭!



5. 페이지 중간쯤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자신의 윈도우 운영체제 및 비트수를 확인하신다음 지금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설치는 매우 쉽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파일은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어떠신가요 참 쉽죠?



설치하신 뒤에는 드라이버 및 마우스에 관한 세부적인 설정을 하실 수 있으니 조금더 작업환경에 알맞게 조절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