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설치하기

교자만두 2017. 6. 7. 06:00
반응형

어도비 포토샵 cs6 체험판 설치하기


포토샵 작업을 하시나요?

아니면 포토샵작업에 입문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하지만 제대로 포토샵을 구입하시려면 상당히 비싼 가격을 주고 구입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어도비 사에서는 한달간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상당히 좋은 회사이지요. 한달간 사용을 해 보면서 맞으면 구입하고 안맞으면

구입하지 않으면 되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현재 포토샵및 어도비사의 대다수의 프로그램들은 CC라는 이름을 달고(creative cloud)

버전업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사용하는 포토샵 버전이 과거버전(CS6)이라면? 버전마다 큰 기능은

비슷하지만, 세부적인 것들은 다를 수가 있기 때문에 다른버전으로 연습을 하면

업무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포토샵의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현재 윈도우는 10버전이 나왔지만 아직도 XP를 쓰는 사람이 있듯이, 포토샵의 경우도 CC버전이

있지만 CS6버전을 쓰는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그 방법을 마스터 해봅시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1. 검색창에 어도비를 검색합니다. 그 다음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어도비사의 여러유틸리티 최신버전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은 최신버전이 아닌 이전 버전을 받아야 합니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아래사진과 같이 기타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셔야 합니다.



3. 친절하게 바로 CS6이 보이는군요. 바로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4. 어도비사의 수많은 CS6버전의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우리는 무엇을 받으러 왔죠? 네 그렇습니다. 포토샵을  받아야합니다. 포토샵을 클릭합니다.



5. 설치는 어렵지 않습니다. 자동으로 되기 때문이죠.(안되면 더블클릭) 여기서 주의할 점은 과거버전이라고해서 무한정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최신버전과 마찬가지로 일정기간동안 체험판 개념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점 : 한가지 유의점은 최신버전의 경우 바로 구입이 가능하나, 과거버전같은경우는 구입이 불가능합니다. 즉 구입을 하려면 최신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방법은 있지만..그것은 따로 이곳에서 말씀드리기 곤란하니 검색을 통해 방법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 맺으며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위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신다면 포토샵 말고도 다른 제품들의 과거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체험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버전이라고해서 특정기능이 없는것이 아닌 단순 기간제한 만 있는것이므로 사용하는데에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한달이면 업무에 적응할수있는 연습기간은 되니 큰 문제가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