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완벽정리

교자만두 2017. 5. 21. 06:30
반응형

기아 오토큐 영업시간 완벽정리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동차 브랜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에서도 현대/기아가 상당히 유명합니다. 우리나라 삼성이 상당히 유명하죠?  유명한 만큼 AS시설도 많아 편리한데요, 자동차도 마찬가지 입니다. 자동차의 경우도 각 브랜드별 AS센터가 있는데, 자동차가 이상이 있을 경우 각 브랜드별로 정해진 AS센터로 가서 수리를 해야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아 자동차의 AS센터인 오토큐에대해서 한번 알아볼 건데요, 자동차가 이상이 생겼다고 무작정 갔을 때 발생할 수 잇는 여러가지 문제(휴점, 영업시간종료 등)를 해결하고자 기아 오토큐 지점별 영업시간을 완벽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 네이버 검색 기아자동차를 통해 기아자동차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2. 사이트에 접속하여 상단 우측에 위치한 고객센터를 클릭합니다.




3. 중간 아래쪽에 있는 정비점검/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지역별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지역에 알맞게 검색을 합니다.



5. 저같은 경우는 서울/ 강북을 클릭하여 검색을 하였습니다. 맨 처음으로 미아점이 나오는군요. 상세보기를 클릭합니다.



6.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정확한 운영시간과/ 전화 번호 등을 알 수 있습니다.





## 맺으며


지금까지 기아자동차 오토큐 영업시간을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사시는곳 주변에 있는 오토큐 대리점의 영업시간을 미리미리 확인하셔서 자동차가 이상이 생겼을 때처럼 급할때 두 번 발걸음 하는 일이 없으시면 좋겠습니다.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예약을 하는것은 더욱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