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비트코인 가상화폐 투자 꿀팁

교자만두 2018. 1. 3. 00:00
반응형

비트코인 가상화폐 투자 꿀팁 


여러분 안녕하세요. 2018년이 되어도 가상화폐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오늘은 가상화폐를 투자할때 도움이 되는 꿀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유용하게 사용이 되므로 투자를 하시면서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투자 꿀팁


비트코인 가상화폐


1. 대장주의 움직임을 확인하라

-> 주식의 경우에도 관련 섹터의 대장주에 따라 나머지 주식들의 가격이 조절됩니다. 이것은 코인판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코인판에서의 대장은? 바로 비트코인입니다. 비트코인의 움직임에 따라 나머지 코인들의 향방도 결정이 되니 잘 참고하셔야 합니다.(하지만 커플링 되는지 디커플링 되는지는 확인하셔야 합니다.)


2018/01/01 - [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 비트코인 가상화폐 커플링 디커플링 무엇


2. 외국 시세를 확인하라

-> 가상화폐 투자는 전세계적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렇기에 해외의 시세를 잘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주로 미국시장의 흐름이 매우 중요합니다. 저는 크립토와치에서 비트파이넥스에서 미국의 시세를 확인합니다. 그 중에서도 비트코인의 움직임은 무조건적으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미국시장이 우리나라보다 먼저 진행이 되고 그 다음 우리나라 시장에서 그에 따른 대응이 일어나기 때문에 우선적으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이에 따른 대응(손절 이익 실현)을 하신다면 보다 나은 수익을 거두시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마무리

지금까지 가상화폐 투자를 할 때 도움이 되는 팁 두 가지를 말씀드렸습니다. 투자는 무엇이든지 손실을 최소로 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위의 두 가지를 참고하여 투자를 하신다면 어느정도 손실을 줄일 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