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 33

효린 바다보러갈래 서머퀸 효린 컴백 유희열스케치북

효린 바다보러갈래 서머퀸 효린 컴백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같은 무더위. 바깥에 나가면 폭염에 몸이 힘이 듭니다. 이럴때일수록 집에서 시원한 에어콘앞에서 노래를 들어야겠죠? 서머퀀. 효린이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걸그룹때부터 서머의 제왕이었는데 홀로서기를 한 현재도 유효합니다. 효린 바다보러갈래! ## 효린 간단히 알아보는 효린양의 정보! - 본명 김효정- 나이 90년생- 신체 164 /45- 2010년 시스타 데뷔- 비슷한 나이대의 여자가수들 중 손꼽히는 보컬리스트- 2017년 기존 소속사 스타쉽과 결별 후 1인기획사 브리지 설립- 어릴적 몸이 매우 안좋은 관계로 수술을 많이 하였으며, 그 흔적이 복부에 남아있어 컴플렉스 였으나, 이를 문신을 통해 극복! 문신은 십자가. ..

미식가요 평양냉면 존박 무엇 평양냉면 듣기

미식가요 평양냉면 존박 무엇 평양냉면 듣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래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요즘 엄청난 무더위와 더불어 인기가 많아진 음식이 있습니다. 바로 평양냉면! 오늘 소개해 드릴 노래는 이 평양냉면에 관한 노래입니다. 무려 제목부터 평양냉면!! 가사가 재미있고, 유명한 평양냉면집이 나와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 미식가요 평양냉면 연예인중에 냉면 매니아로 유명한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가수 존박! 미식가요 평양냉면을 잘 듣다보면 존박도 나오니 재미있게 잘 들어보세요! 지금까지 미식가요 평양냉면이었습니다.

대신증권 사이보스 10년 사용 후기

대신증권 사이보스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신증권의 HTS 사이보스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사실 이미 HTS 계는 키움이 정복을 했기에 사용하는사람이 별로 없지만서도 제가 사용하기에 이렇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주관적인 사용후기가 되겠네요. 그럼 시작합니다.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하기 ## 사이보스 사용 후기 - 주식하면 큰 대 믿을 신 해서 시작한 대신증권. 우리나라 최초의 HTS를 개발해서 유명하기도 한 사이보스. 하지만 안타깝게도 대신증권 측에서도 새로운 HTS인 크레온을 밀고있는 중 - 종목을 검색하는 전략 또한 사용자가 많이 없다보니 사람들이 제작해 놓은 것들이 별로 없음 - 다른 툴들을 사용해 본 경험이 없어서 그런지 차트 및 여러가지 지표를 보..

롤 젠지 국대 바텀라인의 팀 정보

롤 젠지 국대 바텀라인의 팀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LCK 인기 팀 젠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에서 시작해 여러번 팀명을 바꾸고 현재 젠지가 되어버린 팀! 국대원딜러가 있는 팀으로도 유명한 젠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Gen.G 단장 : 이지훈( 네그렇습니다. KT 롤스터 전 감독 맞습니다.)감독 : 최우범코치 : 주영달 / 여창동 ## 선수 라인업탑 : 큐베 이성진 / 문창민정글 : 앰비션 강찬용 / 하루 강민승미드 : 크라운 이민호 / 플라이 송용준원딜 : 룰러 박재혁서폿 : 코어장전 조용인 / 김정민 ## 플레이 스타일현재 메타의 변화로 다양한 픽밴이 오고가는 가운데, 유일하게 정석조합을 사용하는 팀. 그 스타일대로 작년 롤드컵 우승..

롤 그리핀 LCK 현재 최강팀 정보 씨맥팀

롤 그리핀 LCK 현재 최강팀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챌린저스 코리아에서 승격하자마자 곧바로 LCK 최강팀이 되어버린 그리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챌린저스 시절부터 인기 BJ였던 씨맥이 만든 팀으로 유명했는데, 과연 이번시즌 어디까지 갈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 그리핀 대표 : 조규남(네 맞습니다. 스타1시절 CJ의 조규남이 맞습니다.)단장 : 김동우감독 : 김대호(씨맥)코치 : 변명섭 ## 선수 라인업 탑 : 소드 최성원정글 : 타잔 이승용미드 : 래더 신형섭 / 쵸비 정지훈원딜 : 바이퍼 박도현서폿 : 리핸즈 손시우 ## 현재 LCK 1위의 이유- 메타의 변화로 밴픽의 중요성이 중요한데 씨맥 감독은 이 점에서 최고의 역할을 함- 선수들이 ..

아프리카tv 주가 개인적 예측

아프리카tv 주가 개인적 예측 여러분 안녕하세요. 주식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의 주가에 대해 개인적인 의견을 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예전부터 관심있게 지켜본 터라 요즘 아프리카의 상황이 매우 좋아 보이더군요. 개인적인 내용이므로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 아프리카 예측 많은분들께서 아프리카TV는 많이 올랐기에 이제 사면 끝이다. 라고들 합니다. 하지만 저의 생각은 살짝 다릅니다. 전고점과 비교했을 때(4만원) 별로 오르지도 않았으며 최근 55000대를 돌파하면서 위쪽으로의 가능성을 더 높게 두고 있습니다. 또한 얼마전 있었던 아프리카TV 별풍선 제한 관련 이슈도 항간에는 악재다 라고 하는데, 무분별한 별풍선으로 발생하는 사회적 문제 등으로부터 피할 수 있는 호재라고 생각합니다. 월드컵..

1rm 계산 방법 한큐에 정리하기

1rm 계산 방법 한큐에 정리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헬스장은 때아닌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남자들의 경우엔 멋진 몸매를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하지요. 그것이 근비대 운동이든, 스트렝스 운동이든간에 1RM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1RM은 자신이 한 번에 들 수 있는 최고 무게로 운동프로그램을 짤 때 매우 중요하게 사용됩니다. 1RM을 계산하는 방법! 지금 공개합니다. 1RM 계산 사이트 바로가기 1. 우선 위의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2. 그곳에서 평소 운동했을 때 들었던 무게와 횟수를 입력합니다. 3. 저는 예시로 10번 70키로를 입력하였습니다. 4. 그 결과 1RM은 91정도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함께 운동하는 동료가 있을 때에는 1R..

주병진 냉면 무엇 더 평양 정보

주병진 냉면 무엇 더 평양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북한과의 관계 개선 및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로 평양냉면의 인기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연관검색어에 연일 오르는 인물이 있었으니.. 바로 개그맨 주병진씨 입니다. 개그뿐 아니라 사업가로도 성공한 주병진씨는 평양냉면 사업으로도 많이 유명하더군요. ## 더 평양 - 주병진 씨가 운영해서 화제가 된 평양냉면 가게 - 위치는 서울 마포구 위치- 맛은 적당한 냉면맛이라고 많은 블로거들이 평가- 가격대- 리모델링을 해서인지 식당으로서의 환경은 매우 뛰어남- 가격대(포장 가능)

빠삭 스노우 무엇

빠삭 스노우 무엇 여러분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휴대폰 구입을 고민중이시거나 관련된 자료를 찾다보면 어김없이 나오는것이 있습니다. 바로 빠삭 사노우란 것이죠. 하지만 이것이 무엇인지 모른다면 쉽게 접할 수 없습니다. 빠삭 스노우의 모든것. 다 알려드리겠습니다. ## 빠삭 스노우 무엇 1. 빠삭 스노우는 빠삭이라는 커뮤니티의 특정한 게시판입니다.2. 이 게시판은 가입한 직후 들어갈 수 없으며 일정기간이 지난 상태에서 캐쉬가 있을 때 들어갈 수 있습니다.3. 이 게시판에서는 일반적인 게시판에서 볼 수 없는 여러 폰 판매업자들이 글을 올리는데, 휴대폰 구입 조건들이 매우 좋습니다.4. 그렇기에 많은사람들이 빠삭 스노우를 찾는 것입니다.5. 스노우방의 특징으로는 혜택을 휴대폰 진동으로 알려주..

뽐뿌 옆동네 무엇

뽐뿌 옆동네 무엇 여러분 안녕하세요. 생활정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래전만해도 휴대폰을 싸게 사려면 뽐뿌라는 사이트에서 모든것이 가능했습니다. 업자들이 이곳에 자신들의 조건을 올려서 살 수 있기 때문이었죠. 하지만 현재 뽐뿌는 대리점과 같이 평범한 조건만 올라오고 좋은 정보는 얻기가 힘듭니다. 그래서 많이들 찾는곳이 바로 뽐뿌옆동네라 불리우는 곳입니다. 거긴 어디? ## 빠삭 그곳은 바로 빠삭입니다. 게시판의 내용들은 뽐뿌와 별반차이없이 각종 물건들의 좋은 딜이 올라옵니다. 하지만 빠삭의 존재이유는 핸드폰 구매에 있죠? 그것은 스노방 이라는곳에 다 올라옵니다. 스노방을 들어가려면 가입후 어느정도 기간이 필요하며, 빠삭 캐쉬를 필요로 합니다. 그 이후부터는 온갖 핫한 휴대폰판매글을 볼 수가 있는것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