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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rm 계산 방법 한큐에 정리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름이 다가오면서 헬스장은 때아닌 사람들로 붐비고 있습니다. 남자들의 경우엔 멋진 몸매를 위해 열심히 운동을 하지요. 그것이 근비대 운동이든, 스트렝스 운동이든간에 1RM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1RM은 자신이 한 번에 들 수 있는 최고 무게로 운동프로그램을 짤 때 매우 중요하게 사용됩니다. 1RM을 계산하는 방법! 지금 공개합니다.


 


1RM 계산 사이트 바로가기


1. 우선 위의 사이트에 들어갑니다.


2. 그곳에서 평소 운동했을 때 들었던 무게와 횟수를 입력합니다.


1rm 계산


3. 저는 예시로 10번 70키로를 입력하였습니다.


4. 그 결과 1RM은 91정도로 측정이 되었습니다.


한가지 주의하실 점은 함께 운동하는 동료가 있을 때에는 1RM을 측정할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 위의 사이트를 활용하시는것이 좋으며 저 수치 또한 100% 일치한다는 것은 아니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여름! 열심히 운동하셔서 해변의 왕자가 되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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