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소식

롤 젠지 국대 바텀라인의 팀 정보

교자만두 2018. 7. 16. 00:00
반응형

롤 젠지 국대 바텀라인의 팀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LCK 인기 팀 젠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에서 시작해 여러번 팀명을 바꾸고 현재 젠지가 되어버린 팀! 국대원딜러가 있는 팀으로도 유명한 젠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Gen.G


롤 젠지


단장 : 이지훈( 네그렇습니다. KT 롤스터 전 감독 맞습니다.)

감독 : 최우범

코치 : 주영달 / 여창동


## 선수 라인업

탑 : 큐베 이성진 / 문창민

정글 : 앰비션 강찬용 / 하루 강민승

미드 : 크라운 이민호 / 플라이 송용준

원딜 : 룰러 박재혁

서폿 : 코어장전 조용인 / 김정민


## 플레이 스타일

현재 메타의 변화로 다양한 픽밴이 오고가는 가운데, 유일하게 정석조합을 사용하는 팀. 그 스타일대로 작년 롤드컵 우승을 일궈냈습니다. 시야장악을 최우선적으로 하여 불리해도 후반가면 이길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으며 이유로는 강한 한타력과 국대 바텀라인이 있기 때문


또한 서머시즌만 되면 이상하게 폼이 올라오는 팀이기에 2시즌 연속으로 롤드컵 결승에 진출하기도 하였고, 이번시즌역시 LCK 상위랭크에 있어 많은 기대를 하게 만드는 팀 입니다. 미드 크라운선수가 슬럼프를 크게 겪고 있는 가운데 이번시즌 플라이선수를 영입하면서 그 빈자리를 깔끔하게 메운 점도 특이점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 마무리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 팀 젠지 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LCK 서머시즌 1라운드를 마친 현재 상위랭크에 속해있는데요, 이대로 기세를 몰아 롤드컵에 진출 할 수 있을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으로는 큐베선수가 좀처럼 폼이 올라오지 않는다는점 정도를 꼽을 수 있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