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니다또아사건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유투브 컨텐츠를 찾아다니면서 느낀점은 '뷰티유튜버들이 상당히 많구나, 그리고 그들사이에서 알수없는 경쟁이 있구나!' 였습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이기도 합니다. 같은 컨텐츠를 두고 경쟁을 하는것이니 치열할 수밖에요. 그런데 말입니다. 이 경쟁이 논란이 되어버린 사건이 있었으니... 그 중심에는 바로 유튜버 예니 가 있었습니다. 


 



## 유투버 예니

한국 유명 뷰티 유투버로서 구독자수 20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분야는 당연하게도 뷰티, 메이크업쪽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업로드 하고 있습니다.


미모도 미모이거니와 컨텐츠 때문에 상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뷰티크리에이터 예니!


## 예니다또아사건

유튜버 예니는 사건사고가 꽤 많은 유튜버 입니다. 대표적으로 같은 뷰티 유튜버인 다또아 와의 사건인데요, 뷰티유튜버로 인기가 많은 다또아의 소품 및 화장품을 자신의 영상컨텐츠에 그대로 사용한 점이었습니다. 사실 뷰티유튜버로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는 중요한 부분인데 이렇게 그대로 가져다 씀으로써 논란이 생기고야 말았죠. 


참고로 유튜버 예니와 다또아는 학창시절 같은 학교에 다녔었는데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예니가 다또아를 따돌림했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습니다. 진실은 그 둘만이 알겠지만요. 

그밖에 미용실 준수관련 사건 , 타 유튜버 멘트표절 사건 등이 예니 와 관련이 되어 있습니다.


 



## 마무리

현재는 각종 논란의 여파때문인지 유튜브 예니 채널은 컨텐츠 업로드가 되고 있지 않은 상황입니다. 실제로 재정비를 위해 휴식을 한다고 하였구요. 과연 언제쯤 뷰티 유튜버 예니가 돌아올지, 어떻게 변해서 돌아올지 지켜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