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윽박 윽박의 모든것 아프리카유망주

교자만두 2017. 10. 31. 02:00
반응형

bj윽박 수입 윽박의 모든것 아프리카유망주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아프리카에는 수많은 BJ들이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BJ유망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유망주란 말은 실력과 인기를 겸비하여 차기 아프리카 최고인기스타 및 대상을 수상할 가능성이 있다는 의미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주인공 BJ윽박 윽박의 모든것에 대해서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윽박

BJ윽박은 현재 아프리카TV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BJ입니다. 나이는 94년생으로 올해로 24입니다. 주된 방송컨텐츠는 여타 BJ와는 다르게 야외활동을 위주로 합니다. 그 중에서도 컨셉을 생존/자연인 컨셉으로 방송을 하기 때문에 상당히 다이나믹한 상황을 즐길 수 있죠.



2017년 8월 7일 아프리카TV 랭킹 1위를 처음으로 달성하였으며 시청자는 10000명 정도였으니 아프리카에서 인기는 검증받은 셈입니다. 또한 인기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겸손하고 예의바른 행동을 보여주고 있어 더욱더 빠르게 성장하는 BJ 입니다. BJ윽박은 유투브 또한 병행해서 진행을 하고 있는데(컨텐츠업로드) 구독자 수가 20만명이 될 정도로 유투브 크리에이터로도 자리를 잡았죠. 아프리카 방송 내에서 별명은 윽꼬삼/윽모질/동네 바보 등 다양한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친근한 형 느낌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BJ 입니다.


 


## 논란

BJ윽박에 의하여 발생된 것은 아니지만 BJ윽박에게도 논란거리는 있습니다. 과거 자신의 집 주변에서 자신이 기르던 애완견을 목줄과 입마개를 하지 않은채로 길거리를 활보하던 중 그 개가 어린새끼고양이를 물은 사건인데요 이 사건은 뉴스에도 나올 정도로 꽤 큰 사건이었습니다. BJ윽박은 목줄과 입마개를 하지 않은 것에 대해 도의적 책임을 인정하였고 별풍선때문에 일부러 그랬다는 소문은 잘못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사건에 대해 BJ윽박은 여러가지 절차를 거쳐 벌금 50만원 이하의 과태료를 물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의 유망주 자연인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BJ윽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색다른 컨셉으로 아프리카 내에서 거의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BJ인데요, 과연 어느정도까지 성장할지 제 생각대로 더 높은 곳까지 갈 수 있을지 지켜보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BJ윽박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