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염보성 도아 염보성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11. 5. 04:00
반응형

염보성 도아 염보성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매니아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아프리카TV 내에서 있었던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소개해 드리려 찾아왔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주인공은 염보성 되시겠습니다.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에서 BJ로서 성공한 염보성에 관하여 모든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프로게이머 염보성

프로게이머로서 염보성은 데뷔때부터 주목받는 신인이었습니다. 기존의 강자들을 꺾으며 16세 어린나이에 데뷔한 염보성은 앙팔테리블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프로리그에서도 준수한 성적으로 프로리그의 사나이 라는 칭호를 얻기도 하였죠. 하지만 염보성에게 가장 안타까운 점은 지독하게 개인리그와는 연이 없었습니다. 사실 프로게이머로서 개인리그 타이틀은 가장 중요한 것인데 무엇때문인지는 몰라도 염보성선수는 8강 이상으로 높이 간 적이 없었죠. 그래서 그것을 조롱하는 다양한 별명들도 존재했습니다.(A급 판독기, 양학 테란 등등)


염보성 도아


## BJ 염보성

염보성선수는 스타크래프트 리그가 없어진 후 스타2로도 종목을 변경하여 활동을 하다가 실력의 한계 및 동기부여 결여로 인해 은퇴를 하게 됩니다. 타 스타1출신 프로게이머들과 마찬가지로 염보성선수는 곧 아프리카TV로 BJ로서 컴백을 하게 됩니다. 메인컨텐츠는 당연하게도 스타크래프트 위주로 제작이 되었으며 어느정도 인기도 얻는 BJ로 성장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개인방송을 하면서 염보성 본인에 대한 많은 것들을 노출하는것은 필수적인데 그 과정에서 안좋은 소리를 많이 듣습니다. 그것은 일베/인성에 관련된 것인데 (너무 다양해서 적기가..) 매우 그 정도가 심하여 논란이 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염보성은 이것을 자신의 아이덴티티로 가져가는 강수를 두었고 (아이디조차 노인성) 어느정도 기믹으로 보이는데에 성공을 합니다.


 


## BJ철구

그냥 평범하게 스타방송을 하던 염보성은 자연스럽게 아프리카 대통령 철구와 친해지게 되었고 몇번의 합방 및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비글즈) 철구의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인 염보성은 스타방송BJ에서 더 크게 성장을 하게 됩니다.


염보성 도아


스타 외에도 수많은 다양한 컨텐츠를 개발하였고 BJ로서 지속적으로 승승장구하는 염보성이 되었죠. 


## BJ 슈기

프로게이머에서 방송BJ까지 연애한번 못해본 염보성의 마음을 흔든 여인이 있었으니... 바로 아프리카 BJ슈기 였습니다. 여러합동방송 및 컨텐츠를 통해 염보성은 슈기와 썸을 타게 되고(우결) 많은 반대에도 불구하고(철구) 그 둘은 연인이 됩니다. 하지만 그 행복도 잠시, 2개월만에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염보성에게는 한여름밤의 꿈같은 일이었겠죠?


## 염보성 도아


염보성 도아


연애의 맛을 알게 된 것일까요? 다시한번 염보성은 연애에 도전합니다. 그 상대는 바로 BJ도아!! 아프리카 운동화 직후 있었던 뒷풀이 술먹중에서 염보성은 도아에게 많은 관심을 표출합니다.  쇳뿔도 단김에 빼라는 말을 어디서 들었을까요? 염보성은 바로 명품 가방을 도아에게 선물했지만... 결과는 안좋게 끝이나 버렸고 이렇게 염보성의 썸 또한 끝이 나게 되었죠.


 


## 마무리

오늘은 BJ염보성에 관하여 굵직한 사건 위주로 이야기를 해 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재미있으셨나요? 프로게이머부터 연애까지 다양한 에피소드가 있었는데요, 현재 BJ염보성은 여전히 아프리카TV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컨텐츠도 다양하고 재미도 있는방송이니 여러분들도 이번 기회에 한번 방문 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