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순위

ufc 라이트급 순위 랭킹 최신(17.10)

교자만두 2017. 10. 28. 06:00
반응형

ufc 라이트급 순위 랭킹 최신(17.10)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UFC217의 날짜가 며칠 남지 않은 가운데, 오늘은 UFC 최고 인기체급이었던(?) 라이트급 순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너맥그리거가 챔피언으로 있는 체급이기도 한 UFC 라이트급! 강자가 우글우글거리는 치열한 체급이지요. 그럼 시작합니다.


 


## UFC 라이트급 최신 랭킹


ufc 라이트급 순위


코너맥그리거를 필두로, 토니퍼거슨, 하빕선수와 같은 엄청난 강자부터, 저스틴 게이치, 케빈리와 같은 떠오르는 강력한 신인들도 있습니다. 그런데말입니다. 언제쯤 코너맥그리거는 방어전을 할까요? 그것이 가장 의문인 체급


ufc 라이트급 순위


챔피언 코너맥그리거

페더 챔피언 출신으로 단번에 라이트 챔피언전을 이겨 챔피언이 된 선수입니다. 어찌되었던간에 UFC 최고의 인기스타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올연말에는 경기를 갖나 싶었지만 역시나 피하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참 팬들에게 실망을 많이 안겨주는 선수 입니다.


ufc 라이트급 순위


1위 토니퍼거슨 (잠정 챔피언)

하도 코너가 경기를 갖지 않자 챔피언 벨트를 줘버렸습니다. 실질적인 최강자라고 보는데요, 그의 게임플랜 앞에서는 누구도 헤어나올 수 없습니다. 코너맥그리거도 쉽지 않을 거라보구요. 전 라이트 챔프출신인 하파엘 도스 안요스 선수도 꺽었죠. (논란이 있지만)


ufc 라이트급 순위


2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유일한 적은 나자신! 하빕 선수입니다. 특정기간에는 운동을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죠. 무패의 전적 최강의 레슬링으로 평가받지만... 경기를 안하니 뭐 어떻게 할 수가 없습니다. 연말에 경기가 잡혀있다고 하는데 확실한 오피셜이 필요하네요.


ufc 라이트급 순위


5위 저스틴 게이치

타 단체 챔피언 출신으로 UFC첫경기에서 존슨 선수를 꺾었습니다. 제법 단순한 패턴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선수들을 꺾었습니다.(나가뒤져라 레그킥) 그것들이 UFC 상위랭커들한테도 먹히느냐가 문제인데.. 앞으로 주의깊게 살펴볼 선수입니다. 


ufc 라이트급 순위


6위 네이트 디아즈

원조 또라이 네이트 디아즈 입니다. 예전부터 또라이 짓을 해왔지만, 이상하게 코너가 하니까 스타가 되버렸네요. 오히려 그것때문에 덩달아 주가가 올라간 선수입니다. 코너맥그리거와의 2연전으로 돈을 긁어모았죠. 코너와 3차전을 하려면 1000만달러를 갖고오라고 하는 중인데요, 누가 줄지 모르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UFC 에서 강자가 우글우글거리고 최고 인기체급에 속하는 라이트급 랭킹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쉬운점은 챔피언이 방어전을 안한다는 점인데요, 이것 때문에 맥그리거에 실망하고 등을 돌리는 팬들이 점점 많아지는것 같습니다. 안하려면 아예 내놓던가 하던지 말이죠. 과연언제쯤 그의 UFC 경기를 볼 수 있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