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순위

ufc 미들급 랭킹 순위 최신(17.10)

교자만두 2017. 10. 23. 02:00
반응형

ufc 미들급 랭킹 순위 최신(17.10)


여러분 안녕하세요. MMA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UFC의 스피드와 파워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미들급의 순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들급은 현재 완전 엉망인 상태인데요, 이게 다 락홀드 때문이지요. UFC 미들급 순위! 그럼 시작합니다.


 


ufc 미들급 랭킹


미들급은 비스핑을 필두로 휘태커, 로메로, 크리스와이드먼 , 앤더슨 실바 등등 스타선수들이 즐비합니다. 랭킹순위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fc 미들급 랭킹


챔피언 마이클 비스핑

미들급 최악의 챔피언 마이클 비스핑입니다. 입만 살아서 트래쉬 토크는 잘하지만 진정으로 중요한 타이틀 방어전을 몇년째 안하고 있지요. 강자는 이핑계 저핑계 대면서 도망다니고 돈벌수있는 GSP와의 대전은 수락하였습니다. 미들급을 엉망으로 만든 주범


ufc 미들급 랭킹


1위 로버트 휘테커

꾸준히 성장하여 1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지난 요엘로메오전은 모두를 놀래켰죠. 실질적인 미들급의 챔피언급 선수라고 봅니다. 스탠딩 타격 / 그래플링 뭐하나 빈틈이 없습니다.


ufc 미들급 랭킹


2위 루크 락홀드

미들급을 쓰레기로 만든 리얼 주범이죠. 왜 비스핑한테 로또펀치 맞아서 져버린 것일까요? 잦은 부상으로 점점 나이가 차고 있는데.. 언제쯤 챔피언벨트를 차지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한가지 흠이라면 얼굴에 펀치를 많이 맞는 정도? 이거 위험합니다.


ufc 미들급 랭킹


3위 요엘 로메로

그의 탄력 앞에 모두가 무릎을 꿇었습니다. 오직 1위 휘태커만 제외하고는요. 실질적으로 미들급에서 그를 잡을 만한 사람은 별로 없다고 봅니다. 한번 컨텐터 도전에 실패했는데 다시한번 먼 길을 돌아갈지 한번 기회를 줄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ufc 미들급 랭킹


4위 호나우도 자카레 소우자

아쉬운 파이터 호나우도 자카레 선수입니다. 인기가 없어서 타이틀전을 받지 못한다는 자카레선수. 점점 시간은 가고 그의 나이도 점점 차고 있습니다. 컨텐터 결정전이었던 지난 휘태커 선수와의 패배가 뼈아팠죠. 과연 그에게 대권 도전의 기회는 올 수 있을까요? 참 안타까운 파이터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UFC 미들급 랭킹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UFC는 머니파잇만 외치는 선수들이 많아져 진정한 UFC의 재미를 찾기 힘들어 졌습니다. 오늘 알아본 미들급의 챔피언 선수도 그 유행의 선두에 서 있죠. 언제쯤 다시 진정한 UFC로 돌아오게 될까요? 아마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