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순위

UFC 헤비급 랭킹 최신 순위(18.1월)

교자만두 2018. 1. 24. 00:00
반응형

UFC 헤비급 랭킹 최신 순위(18.1월)


여러분 안녕하세요. MMA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얼마전 전세계 최강의 남자를 가리는 경기가 있었습니다. UFC 헤비급 타이틀전 스티페미오치치 VS 프란시스 은가누 경기가 바로그것이었죠. 경기 내내 1라운드를 제외하고는 미오치치의 챔피언다운 모습을 보여주며 UFC 헤비급 최초로 3차 방어에 성공을 하였습니다. 여전히 강한 챔피언. 과연 누가 현 챔피언 미오치치를 위협할지 UFC 헤비급 랭킹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UFC 랭킹


UFC 헤비급


챔피언 스티페 미오치치를 필두로, 괴물 프란시스 은가누, 오베림, 베우둠 순으로 랭킹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오치치는 이들을 모두 정리한 상태. 과연 이 다음 경기는 누구일까요? 


## 미오치치 방어전 상대 예상


UFC 헤비급


첫번째 후보 케인 벨라스케즈 입니다. 순위는 4위에 랭크되어 있군요. 유일한 적은 자신일 정도로 온몸이 부상으로 2년간 경기를 못뛰고 있습니다. 과거 최고의 포스를 보여준 만큼 미오치치와의 재미있는 대결도 예상이 됩니다만... 경기를 가질수 있을까요?


UFC 헤비급


두번째 후보 다니엘 코미어 입니다. 엇! 라이트헤비급 선수가 왜 여기에?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겠으나, 가능성이 조금 있어 보입니다. 헤비급의 미오치치와 마찬가지로 다니엘코미어 선수는 라이트헤비급을 평정해 버렸습니다. 상대할 선수가 없다는 뜻... 실제로 다니엘코미어 선수는 MMA를 헤비급으로 시작했으며 그 체급에서 무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같은 팀메이트인 케인벨라스케스가 있어 라이트헤비급으로 나왔다는 일화는 매우 유명하구요. 이경기. 왠지 열릴것 같지 않나요?


UFC 헤비급


세번째 후보 파브리시오 베우둠 입니다. 미오치치에게 패배를 한뒤 산뜻한 연승중입니다. 현재 랭킹은 3위이구요. 충분히 경기가 열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베우둠도 나이가 이제 40. 지난 경기의 경기력은 전성기로 보기엔 매우 부족한 모습이었습니다. 이 경기가 열리더라도 왠지 예측은 쉽게 될 것 같군요.


 


## 마무리 및 예상 대진

지금까지 UFC 헤비급의 랭킹과 추후 가능성 있는 헤비급 타이틀 전을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워낙 미오치치 선수가 체급을 정리해놔서 열릴 경기도 별로 없네요. 예상 대진으로는

데릭루이스 VS 은가누 

케인 VS 베우둠

정도네요. 이렇게 보니 UFC 헤비급의 선수층은 정말 얇습니다.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마크헌트 후계자로 꼽히는 사모아 선수가 한명 있는데, 그 선수가 왠지 크게 성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