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만화이야기

다음웹툰 저택의 주인 디디만화 강력추천

교자만두 2017. 10. 12. 00:00
반응형

다음웹툰 저택의 주인 디디만화


여러분 안녕하세요. 만화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일전에 말씀드린대로 저는 만화를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웹툰 하나를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것은 서로 공유하면 기쁨은 두배가 되는 것이거든요! 오늘의 웹툰은 다음의 저택의 주인 입니다. 저택의 주인! 무엇인지 알아볼까요?


 


## 저택의 주인

저택의 주인은 디디 작가의 만화 입니다. 디디 작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무언가 음산한 느낌을 준 다는 것이지요. 과거의 작품이 그랬듯이 저택의 주인도 마찬가지 이지요.


다음웹툰 저택의 주인


만화의 줄거리를 간단히 소개하면 극악무도한 군인과 그의 아내가 한 저택에 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쟁이 나버려 군인은  전쟁터에 나갔고 텅빈 저택에 어떤 무리들이 오게 되면서 이야기는 진행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만화의 특징 몇가지를 살펴보면

- 잔인하다

- 초반부는 고구마 후반부 갈수록 사이다

- 결제 욕구가 심각하다

- 몰입감이 상당하다

이 정도로 꼽을 수가 있습니다. 초반부는 엄청난 고구마로 발암이었다면 클라이막스를 향해 가고 있는 현재는 어느정도 사이다 느낌도 나고 있습니다.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한가지 참고사항은 잔인하다 보니 19세입니다. 



## 마무리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웹툰 저택의 주인을 이야기 해 보았습니다. 추천 웹툰인 만큼 대중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평점 9.6에 달하는 수작이니 아직까지 보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꼭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디디 님의 작품은 언제나 명불허전 이거든요!! 지금까지 저택의 주인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