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만화이야기

월령관 살인사건 다음 화요웹툰의 진수 웹툰추천

교자만두 2017. 10. 10. 14:34
반응형

월령관 살인사건 다음 화요웹툰의 진수 웹툰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웹툰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다른 인기 웹툰보다 화력은 떨어지지만 정말 재미있고 몰입감 있는 웹툰을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월령관 살인사건] 입니다. 이 웹툰은 현재 다음웹툰을 통해 업로드가 되고 있으며 화요일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이 재미있는지 한번 살펴볼까요?


 


## 월령관 살인사건

웹툰 월령관 살인사건의 줄거리는 간단히 요약할 수 있습니다. 100여년 전. 의문의 살인사건이 벌어졌던 낡은 서양식 저택에 주인공을 포함한 영화촬영팀이 촬영을 목적으로 머물게 됩니다. 하지만 이곳에서 살인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이것을 숨기고, 그것을 파헤치면서 생기는 일들을 긴 호흡으로 그린 작품입니다.


월령관 살인사건


(사진을 클릭하면 웹툰으로 넘어가 집니다.)


## 웹툰정보

- 장르 : 스릴러

- 평점 : 9.9

- 특징 : 매회매회 쫄깃해지는 스토리, 뛰어난 몰입감

- 단순 추리물, 예상되는 스토리 임에도 불구하고 내용전개 및 심리묘사를 통해 진부하지 않음 또한 고구마/사이다의 적절한 분배를 통해 못참고 도망가는 독자들을 사로잡음

- 이런 사람들에게 추천 : 웹툰 특유의 가볍고, 매주끝나는 에피소드 보다 긴 호흡으로 쭉 가는 웹툰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 마무리

오늘은 화요 다음웹툰인 월령관 살인사건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평점이 9.9에 육박하는 만큼 독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뛰어나다는 것인데요, 아직 보지 않으셨다면 정말 운이 좋으신 겁니다. 여러분들에게 월령관 살인사건을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