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만화이야기

뷰티풀군바리마이너갤러리 정보

교자만두 2017. 10. 21. 06:00
반응형

뷰티풀군바리마이너갤러리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만화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의외의 소재로 많은 인기를 끌고있는 웹툰하나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도 다 아시는 월요웹툰 뷰티풀군바리 입니다. 여자들의 군생활을 소재로 그린 만화인데, 월요일 최고인기 만화중의 하나이기도 하지요. 뷰티풀군바리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웹툰 뷰티풀군바리

뷰티풀군바리는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군대와 관련된 만화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차이점으로는 여성들이 군대를 가는 것을 들 수 있습니다. 2015년 2월 26일부터 네x버에서 연재를 시작한 뷰티풀군바리는 점점인기를 얻어 웹툰전체에서도 인기가 상당히 많은축에 꼽힙니다.


뷰티풀군바리마이너갤러리


베스트 도전 만화 1위에 빛나는 인기작이었으며, 90년대 대한민국에서 여성징병제가 도입되면서 여성도 의무적으로 군대를 가야한다는 설정을 기반으로 주인공 정수아의 군대이야기를 다루는 웹툰입니다.



하지만 소재가 소재인 만큼 민감한 부분이기 때문에 다량의 신고 및 댓글에서의 논란 등으로 여러 문제를 겪기도 하였습니다. 이것 때문에 작가가 한달간 예고 없는 휴재를 하기도 하였죠. 뷰티풀군바리가 인기가 많은 이유들 중의 하나는 유행을 관통하는 수많은 패러디를 꼽을 수 있습니다. 그간 해 왔던 패러디로는

- 진짜사나이 패러디 - 진짜 아가씨

- 쇼생크 탈출 패러디

- 포레스트 검프 패러디

- 심슨 패러디

- 값대위 패러디

- 하정우 먹방씬 패러디

- 국방의 의무 축하해 패러디 

등등이 있습니다. 패러디의 경우 상당히 많이 나오니 한번 찾아보시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뷰티풀군바리마이너갤러리


## 뷰티풀군바리 마이너 갤러리

웹툰커뮤니티로 유명한 웹툰갤러리에서 덴마 등과 더불어 최고의 인기 웹툰 중 하나였으나, 다른 웹툰들이 소소하게 자폭을 하게 되면서 웹툰갤러리에서는 뷰티풀군바리 원탑 체제가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외부 세력의 유입으로 웹갤러리가 점령당하면서 대부분의 멤버들이 뷰티풀 군바리 마이너 갤러리로 쫒겨나게 되었습니다. 이때문에 뷰군마이너갤러리가 한동안 엄청많은 유동인구수를 보여주었죠.


뷰티풀군바리 마이너갤러리 바로가기


 



## 마무리

지금까지 웹툰 뷰티풀 군바리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꾸준한 인기와 함께 네이버 대표웹툰인 뷰군! 군대를 다녀오신 분들께서는 소소하게 옜날생각을, 아직 다녀오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군대가 이런것이구나 간접체험을 할만한 재미있는 웹툰이지 않나 싶습니다. 아직 보지 않으신 분들께 뷰티풀 군바리를 강력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