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배그멸망전 아프리카TV 예선결과

교자만두 2017. 9. 29. 00:00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배그멸망전 아프리카TV 예선결과


아프리카TV에서 멸망전은 이미 메인 컨텐츠가 되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 BJ멸망전으로 시작된 것이 이제 다양한 게임에서 멸망전이란 타이틀을 달고 대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현재 가장핫한 게임은 바로 배틀그라운드인데요, 아프리카TV에서 이것을 놓칠순 없겠죠? 배틀그라운드 BJ를 대상으로 멸망전을 개최했습니다. 결승은 30일날 진행이 되는데요, 그 앞서 있었던 본선 결과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 배틀그라운드 예선 결과

배그 멸망전의 게임 방식은 스쿼드 / 솔로 각각 네 번의 라운드 경기를 갖게 됩니다. 거기에서 랭킹에 따른 포인트가 주어지며 포인트의 총 합으로 순위를 매겨 결승전 진출여부를 가리게 되죠.(솔로는 그대로 마무리)


<스쿼드 랭킹>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스쿼드 경기 결과 입니다. 의외의 다크호스 은시 팀이 1위를 차지 했습니다. 라운드 1/ 2에는 부진했으나 나머지 3/4라운드에서 높은 점수를 가져가 1위를 거머쥐었네요. 실력 + 인기를 가지고 있는 하얀눈길 팀과 에버모어팀도 안전하게 결승에 진출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에버모어팀이 우승후보로 보았는데, 의외의 결과로 놀라움을 금치 못했네요.


<솔로 랭킹>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솔로 경기 결과 입니다. 솔로는 스쿼드보다 개인의 능력이 중요한데요, 그래서인지 더욱 치열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어느팀에서 1위가 나올지 궁금했었으나 결국 이윤열팀의 임샤크 선수가 1위로 솔로 멸망전을 마무리 했습니다. 게임에 있어서 한가지 변수는 서버렉인데요 이때문에 조금 문제가 발생하긴 했으나 이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인것 같아 안타깝습니다.


 


 ## 마무리

이렇게 솔로 멸망전은 임샤크 선수의 우승으로 끝이 났고, 스쿼드의 결승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결승전은 9월 30일 토요일 홍대 아프리카 PC방에서 펼쳐지는데요, 10개의 팀이 3경기를 하게 됩니다. 처음 멸망전임에도 불구하고 괜찮은 대회진행 무엇보다도 중계진 박상현 캐스터 , 김동준 해설이 재미있게 진행을 해 더욱 괜찮았던 것 같은데요, 이 기회를 계기로 아프리카에서 배틀그라운드 멸망전을 시즌제로 계속 진행이 되었으면 하네요. (아마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