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리쉐이드의 모든 것 배그 설정 리쉐이드 설정

교자만두 2017. 9. 25. 00:00
반응형

배그 리쉐이드의 모든 것 배그 설정 리쉐이드 설정


요즘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날이갈수록 치솟고 있습니다. 유료게임 + 19세임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은 날이갈수록 오르고 있으며 이미 스팀내에서는 동시접속자수 압도적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 유명한 도타와 카스 글옵을 제쳤으니.. 말다했죠. 또한 PC방 게임 이용률 순위는 리그오브레전드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습니다. 이러면 국민 갓겜 배그 인정 하시는 부분인가요?


 


## 배그 리쉐이드

배틀그라운드는 사양이 높은 편입니다. 최적화도 많이 패치를 했다고 하지만 아직 만족스럽지 못한 수준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핵심 옵션을 제외하고는 모두 낮음을 설정하는 일명 국민옵션 을 많이 사용합니다. 여기서 국민옵션이란 안티:울트라 / 텍스쳐:울트라 이 두가지를 제외하고 모두 낮음을 하는 것을 뜻합니다. 


배그 리쉐이드


그런데 이 옵션상황에서 더 나은 환경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외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인데요, 바로 리쉐이드 라는 것입니다. 리쉐이드를 사용하면 그래픽을 조절해주기 때문에 생존게임인 배틀그라운드에서 적을 더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리쉐이드 다운 및 설정 방법

리쉐이드 다운 및 설정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그 공식카페에서도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고 있으니 말이죠.

1. 리쉐이드 사이트에 접속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https://reshade.me)


2. 파일을 실행시킵니다. 그 다음 SELECT GAME을 클릭하여 현재 배틀그라운드가 설치되어 있는 폴더로 찾아가 TSLGAME.EXE를 선택하도록 합니다.


3. 그런다음 그래픽 엔진을 선택하는 창이 나오는데 저사양이시면 다이렉트9를 / 고사양이시라면  다이렉트10을 선택하도록 합니다.


4. 그 다음 모든 체크를 해제 하신 후 AdaptiveSharpen.fx / HDR.fx / Technicolor2.fx / 이렇게 세 가지만 체크하고 OK버튼을 눌러줍니다.


5. 그다음 배틀그라운드를 실행시킨 다음 로비화면에서 SHIFT+F2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창이 하나 뜨는데, 아래에 CONTINUE 버튼을 눌러줍니다.


6. 그다음 아래사진과 같이 + 버튼을 누른 뒤 아무글자나 입력합니다.

배그 리쉐이드


7. 그다음 아래 체크박스에 모두 체크를 해 주신뒤 SHIFT+F2를 눌러 설정을 마무리 합니다.

배그 리쉐이드


 


## 기타사항

리쉐이드는 확실히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하는데 있어 도움을 주는 유틸리티 입니다. 실제 게임 내에서도 확연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구요. 하지만 유명프로게이머 및 스트리머들 중에 리쉐이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무언가 다르기 때문일까요? 리쉐이드를 사용하는 것은 필수가아닌 선택이므로 여러분들의 선택에 맡기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무제한 소개팅 어플 다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