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아프리카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결승 결과 배그 멸말전 결승

교자만두 2017. 10. 2. 03:00
반응형

아프리카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결승 결과


여러분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결승전이 있었습니다. 예선전부터 뜨거운 인기를 끌었는데요, 총 3번의 게임을 통해 높은 포인트를 가져간 팀이 우승을 하는 결승전이었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 결승전 결과


아프리카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첫번째 경기 우승 : 이윤열팀

두번째 경기 우승 : 전태규팀

세번째 경기 우승 : 하얀눈길팀


각 경기별로 우승은 위의 팀들이 우승을 하였고, 포인트를 따져보았을 때 최종적으로 하얀눈길팀이 우승을 하게 되었습니다. 대회 전부터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팀이었는데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배틀그라운드에 많은 시간을 투자한 이윤열팀과 전태규팀도 저력을 보여주어 많은이들을 놀라게 하였습니다.


 


## 이슈거리

이번 배그 멸망전을 통해 있었던 이슈를 살펴보면, 우승후보의 에버모어 팀이 실력을 보여주지 못한 점과, 본진(트위치)에서 아프리카로 모든인원이 넘어온다는 이야기가 있어 많은이들을 궁금케 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또한 두번째와 세번째 경기에 메디컬 존버메타를 통해 높은 순위를 차지한 은시팀에게 방송국 테러를 당하고 있는데요, 참 안타깝습니다. 엄연히 게임 방법중의 하나인데 말이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추가적으로 패치 및 적절한 조치가 필요해 보입니다.



## 마무리

아프리카TV의 많은 BJ들의 참여속에서 성공적으로 치루어진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처음열리는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수준높은 해설과 옵저빙, 선수들로 많은 재미를 주었는데요, 시즌2를 기대하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빠르게 재 정비를 한 후 더 커진 대회규모, 더 많아진 참가BJ들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시즌2가 빨리 개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