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인기 고공행진이유 스팀 게임 순위 정리

교자만두 2017. 8. 23. 18:00
반응형

배틀그라운드의 고공행진, 스팀 게임 순위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여러번 국산의 자존심 FPS게임인 배틀그라운드에 대해 여러번 포스팅 하였는데요, 이젠 웃을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마치 예전에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점점 인기를 얻어가면서 해외를 휩쓸었던 그 느낌이 지금도 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이건 진짜 인것 같습니다.

스팀세일 스팀디펜스게임 맥 게임 무료 스팀게임 패키지 게임순위


 


## 스팀 게임 순위


배틀그라운드


현재 스팀내에서 가장 잘나가는 게임 순위 입니다. 보이시나요? 동접자수 71만에 2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몇달 전까지만해도 1위 도타/ 2위 카운터스트라이크를 절대로 넘을 수 없을것 같았지만 이젠 손쉽게 2등을 차지했고 1위도 꿈이 아닙니다. 실제로 해외에서도 여러 스트리머들이 배틀그라운드로 종목을 바꿀 정도였으니까요. 과연 언제까지 이 기세가 오를지 저조차도 기대가 됩니다. 그렇다면 배틀그라운드의 특징과 인기 요인에 대해서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세일 스팀디펜스게임 맥 게임 무료 스팀게임 패키지 게임순위



## 특징

- 현재 잘나가는 게임인 롤/오버워치와 비교했을 때 조합의 스트레스가 없습니다. 템에따른 스트레스 등도 없는 점이 인기요인의 한가지 입니다.

- 현재 배틀그라운드에서는 1인모드/2인모드/4인모드를 제공하고 있는데 함께 했을 경우에는 실제 전투에 참여하는 듯한 느낌을 주어 재미가 배가 됩니다.

- 스트리머들에게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매순간순간 바쁜 롤/오버워치와는 달리 초반/중반/후반 전투가 없을 때엔 시청자들과 소통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스트리머에게 인기가 많을 수도 ?

- 초보/중수/고수의 차이가 심하지 않습니다. 물론 차이는 있지만 초보자가 중수/고수를 잡을 확률이 다른 게임보다 높습니다.

- 게임시간이 짧습니다. 100명중 1위를 하더라도 30~40분이 채 안걸리니.. 이보다 좋을 순 없습니다. 집중력이 유지되는 시간과 적절하게 매치가 되기도 하구요.


배틀그라운드


## 발전방향

현재 정식 출시 및 대대적인 홍보조차 하지 않았음에도 현재의 인기는 전례가 없을 정도로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어떻게 하면 더욱 더 배그가 발전할 수 있을까요? 우선적으로 문제로 손꼽히는 사양 및 최적화 문제입니다. 실제로 사양이 꽤 높아 (최적화가 덜되어) 인기 냄새를 맡은 한국의 여러 PC방에서는 배그 때문에 PC사양을 업그레이드 한다고 합니다. 또한 배그의 E-Sports화도 분명히 생각을 할텐데 그 부분에서도 대회용 룰이라던지 그런 세세한 것들을 잘 구분해서 내놓는다면 더욱 더 인기를 얻을 수 있겠네요.


스팀세일 스팀디펜스게임 맥 게임 무료 스팀게임 패키지 게임순위


 


## 마무리

오늘은 전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국산 갓게임 배틀그라운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크고 작은 대회가 열리는 등 인기몰이가 한창인데요, 최적화 문제, 버그 및 오류문제 등이 해결이 된다음 정식출시를 하여서 더욱 더 인기를 끄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스팀순위1위를 기다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