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하창봉 BJ하창봉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1. 10. 04:00
반응형

하창봉 BJ하창봉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프리카의 모바일게임인 클래시로얄 전문 BJ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전에 클래시로얄 BJ를 소개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다른 사람입니다. 원투펀치라고 할 수도 있겠죠. 오늘의 주인공 BJ하창봉입니다. 하창봉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하창봉

BJ하창봉은 아프리카TV에서 클래시로얄 전문으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BJ입니다. 나이는88년생 30세이며 대전 유성구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하창호로 본명을 변형하여 닉네임으로 사용을 하고 있지요.


하창봉


현재 샌드박스 소속으로 또다른 클래시로얄 BJ인 니얼굴윤겔라와 친분이 있습니다. 클래시로얄의 제작업체인 슈퍼셀에서 테스트서버를 받으면서 공식적으로 크리에이터가 되었죠.



아프리카 방송은 당연하게도 모바일게임인 클래시로얄을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그랜드 12승도전 및 랭크게임위주로 방송을 합니다. 하지만 이것으로 부족한지 BJ들의 기본소양인 먹방도 가끔씩 하는 편입니다. 유튜브에서도 라이브도 하는데 본인이 직접 밝히기를 클래시로얄뿐 아니라 다른게임도 도전하고 싶다고.


하창봉


클래시로얄 관련 컨텐츠로는 꿀잼예능로얄 FUNNY  / 덱연구소 / 토론의 장 /상자깡 등이 있습니다.  게임전문 BJ로서 하창봉의 클래시로얄 실력을 살펴보면 지금은 퇴물이라고 놀림을 당하지만(아닙니다실제로는) 한국 최고기록 도티의 6위를 뛰어넘는 5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세계랭커라고 불리우는 탑 200안에 계정이 무려 2개나 있는 초고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 논란

BJ하창봉은 몇가지 논란이 있습니다. 스토리가 워낙 긴데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 뽁구와의 갈등

- 정배우와의 갈등

크게 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논란에 대해 논란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창봉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TV의 클래시로얄 전문 BJ 하창봉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평소 클래시로얄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많은 도움이 되니 적극 추천드리는 바 입니다. 

하창봉 아프리카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