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니얼굴윤겔라 클래시로얄BJ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1. 8. 04:00
반응형

니얼굴윤겔라 클래시로얄BJ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가을하늘 공활하고 높고 구름이 없는 완연한 가을날씨 여러분들은 아프리카TV로 브레이크타임을 잘보내시나요? 오늘 소개해드릴 BJ는 짤막하게 볼 만한 BJ 입니다. 바로 게임 '클래시로얄' 전문 BJ 인데요, 오늘의 주인공 니얼굴윤겔라의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니얼굴윤겔라

니얼굴윤겔라는 아프리카에서 클래시로얄전문 BJ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본명은 이영기 이며 나이는 26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방송은 저녁6시쯤 시작하여 새벽1~2시까지 하고 있고 가끔 특정상황일때에는 더 많이 하곤 합니다.


니얼굴윤겔라


## 방송컨텐츠

아무래도 모바일게임인 클래시로얄의 전문BJ다보니 대부분의 컨텐츠와 이와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내 카드를 부탁해 / 컨셉 덱 / 세기말 컨텐츠 / 부캐 컨텐츠 / 궁덱 / 미션 겔파서블 / 겔라의 심폐소생술 / 미션 모바일 등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컨텐츠는 실패하면 벌칙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기타사항

게임의 특성상 미성년자 시청자들이 많은 편인데, 친목질이 심하지만 이것을 그냥 방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길게보았을때 분명 없어져야할 것인데...뭐 알아서 하시겠죠. 평균 시청자수는 3~400명정도 되는 편입니다.


니얼굴윤겔라


유튜브 채널에는 영상을 업로드 하고 있는데 일주일에 한번씩 스트리밍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통 및 원활한 방송이 힘든 관계로 아프리카를 선호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게임의 실력을 보자면 늘 순위권 100위 안에 들정도로 초고수임에는 분명하나 예전보다 실수 및 연패가 많아지는 등 폼이 살짝 떨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시청자들과의 문제로 멘탈이 많이 약해져 휴방을 하는등 케어가 필요한 BJ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 메인 덱

니얼굴윤겔라가 주로 사용하는 덱에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각각을 살펴보면


호빙덱

니얼굴윤겔라


골렘덱

니얼굴윤겔라


박격포덱

니얼굴윤겔라


이렇게 호빙덱/골렘덱/박격포덱이 있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 클래시로얄 전문 BJ 니얼굴윤겔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클래시로얄에 관심이 있거나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는 도움이 많이 되는 BJ라 생각이 되며 방송자체도 클-린한 방송인편이니 부담없이 보시기에 안성맞춤이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여러분들에게 BJ니얼굴윤겔라를 추천해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니얼굴윤갤라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