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다낭23번 그는 누구인가

교자만두 2017. 8. 24. 00:00
반응형

다낭23번 그는 누구인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여성커뮤니티 등지에서 핫한 인물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여행 후기 및 건전 마사지 후기에서 등장한 인물인데요, 오늘의 주인공 그이름도 유명한 다낭 23번 되시겠습니다. 다낭 23번 그는 과연 누구일까요?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


 


## 다낭23번

일단은 건전하게 쓰므로 알아서 해석하시기 바랍니다. 화제의 다낭23번은 베트남 다낭에 있는 일반적인 마사지사 입니다. 그 마사지숍에 등록되어 있는 마사지사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그중에 23번인가 봅니다. 애초에 여성커뮤니티 등지에서 화제가 되었던 이유는 마사지 스킬이 타의추종을 불허한다고 하여 유명세를 떨쳤습니다. 이쯤에서 그의 사진한번 보실까요?



동남아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작지않은 체구에 뚜렷한 이목구비. 비주얼로는 합격점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마사지사임에도 불구하고 몸매또한 엄청나군요? 아무래도 미남계를 쓰는듯 합니다. 그리고 가장중요한점! 마사지 능력이 엄청나다고 합니다. 들리는 소문에는 마사지 만으로 그냥 모두 안드로메다로 보내버린다고하니... 바다건너 이곳까지 유명해질만 합니다. 아무래도 베트남의 사람이기 때문에 별다른 정보는 없고 이게 전부입니다. 아무쪼록 베트남 여행, 다낭여행을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한번쯤 마사지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