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예비군 교육 훈련 필증 출력 방법 한방 정리

교자만두 2017. 8. 31. 00:00
반응형

예비군 교육 훈련 필증 출력 방법 한방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예비군전문가 인사드립니다. 힘들게 2년간 군대생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몇년동안 우리들을 귀찮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예비군 훈련입니다. 다행이도 년차에 따라 다르고 대학예비군으로 하면 편하게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참 이것만큼 스트레스 받는게 없죠.(회사가 빡세다면 이건 달콤한 꿀 인정합니다.)  또한 회사 및 각종 기관에서는 예비군훈련을 했는지 안했는지 증명 서류도 요구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훈련 인증 서류를 출력하는 방법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 예비군 훈련 필증 출력 방법

사진의 순서를 따라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예비군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http://www.yebigun1.mil.kr/)

2. 로그인을 합니다.

3. 상단메뉴카테고리에서 나의정보란을 클릭합니다.


예비군 교육 훈련 필증


4. 그러면 바로 본인의 훈련 내역이 나옵니다. 이곳에서 우측에 있는 교육필증을 클릭하여 인쇄하시면 됩니다.


예비군 교육 훈련 필증


5. 어떠신가요?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예비군 인증 문제로 고민 하실 필요가 없다는 말씀!!


 


## 마무리

지금까지 예비군 훈련 필증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잊을만 하면 훈련소집우편이 와서 참 우리들을 귀찮게 하는 존재인 예비군!! 얼른 끝내버려서 이런일 조차 하지 않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예비군 여러분들 화이팅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