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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그라운드 안티앨리어싱 저사양 최적화 설정


배틀그라운드 안티앨리어싱


이젠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이미 최고의 게임 반열에 올랐습니다. 개발이 끝난 게임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게이머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인 스팀에서 동시접속자수 3위를 기록할 정도니까요. 각종 버그 및 최적화를 끝내고 게임을 마무리 짓는다면? 상상만해도 기분좋은 일이 아닐수 없습니다. (참고로 동접자수 1,2위는 도타2와 CS 글옵 입니다.)


 


## 배틀그라운드 최적화 설정

그런데 말입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초기에는 최적화가 너무 안되어 있어 고사양을 가진 PC에서도 프레임이 많이 끊긴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은 최근에 있었던 대규모 패치로 인해 해결이 되었구요, 몇가지만 봐주면 저사양에서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각종 설정효과

안티엘리어싱 : 물체의 테두리를 다듬어주는 기능입니다. 

매우낮음 설정

-> 울트라와 별 차이 없습니다. 


포스트 프로세싱 : 텍스쳐에 후처리를 진행하는 기능입니다.

매우낮음 설정

-> 울트라와 차이는 있지만 게임 내 영향없습니다.


그림자 : 말그대로 그림자 설정입니다. 

그림자로 상대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기 때문에 중간이상 옵션으로 해주셔야 합니다. 하지만 실내는 관계 없으니 매우낮음 설정


텍스쳐 : 각종 사물의 디테일을 결정합니다. 

현실적으로 하시려면 종간이상, 상관없다 무조건 저사양이다 싶으면 매우낮음 설정


효과 : 말그대로 연기 및 폭탄같은것들의 효과를 주는 기능입니다.

게임에 아무런 상관을 주지 않습니다. 프레임확보를 위해 매우낮음 설정


식생

매우낮음이어도 어느정도 거리의 색상은 모두 표현이 됩니다. 게임내적으로도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않으므로 매우낮음 설정


거리보기

가장 쓸모없는 기능입니다. 매우낮음 추천드립니다.


 


## 마무리

정리해보면 안티엘리어싱 및 텍스쳐정도는 효과를 올리시면 게임내적으로 편하기는 하나 큰영향은 없는 편이고 그 외적인 것들은 게임 프레임향상을 위해 매우낮음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디까지나 저사양 및 프레임 최적화 설정이기 때문에 사양이 높으신 분들께서는 크게 신경을 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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