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위쳐3 스킬트리 검술위쳐 정보

교자만두 2017. 10. 29. 02:00
반응형

위쳐3 스킬트리 검술위쳐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저는 최근 위쳐3를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배그하랴, 위쳐하랴 시간이 남아나질 않는데요, 오늘은 위쳐3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을 위해 캐릭터를 효과적으로 키우기 위한 스킬트리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그 첫번째인 검술위쳐 정보 입니다. 한가지 당부드리는 점은 스킬트리에는 정답이 없고 자신의 성향에 맞게 키울수는 있으니 참고하는 정도로 보면 되겠습니다. 


 


## 스킬트리 정보



***위 사진은 그냥 참고용입니다. 아무렇게나 찍어버린 저의 스킬이죠. 나중에 초기화를 해야겠습니다. 


검술위쳐는 말그대로 다른 스킬은 별로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검으로만 샤샤샥 적들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크게 속공위쳐와 강공위쳐가 있는데 속공은 샤샤샥 빠르게 여러번 때리는것이라면 강공은 크게 한방 베는 것입니다.


<<속공위쳐 스킬>>

속공쪽 4티어의 스킬을 다찍습니다. 버릴게 없습니다. 속공에는 휩쓸기(4티어)가 있는데 주위에 적을 말그대로 모두 타격을 주는 스킬입니다. 필요없다면 찍지 않으셔도 됩니다. 한마리 한마리 죽이는 것을 좋아하면 말이죠. 


<<강공위쳐 스킬>>

강공쪽 4티어의 스킬을 다찍습니다. 마찬가지로 버릴게 없습니다. 강공에는 분쇄가 있는데 적의 뚝배기를 그냥 깨버리는 스킬입니다. 필수 스킬이죠. 마스터 해야합니다.


<<방어 스킬>>

공통적으로 방어스킬쪽을 보시면 두번째 발모양은 회피중 피해 감소인데 다찍으시면 좋습니다. 필수이고 그 아래 반격이 있는데 그것 또한 좋은 스킬이니 반격을 자주 사용하신다면 쓸만한 스킬입니다. 그 다음 극도의 정밀성은 아드레날린 점수 마다 즉사확률이 올라가는 것인데, 마스터할 만한 가치가 있는 스킬입니다.


<<기타 스킬>>

여기 까지가 검술위쳐의 핵심 스킬이고 나머지는 자신의 성향/ 스타일에 맞게 스킬을 분배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가지 주의점은 석궁 관련 스킬은 무시하셔도 됩니다.


 


## 마무리

오늘은 위쳐3의 스킬트리 검술위쳐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검으로 상대를 샤샤샥 요리하고 싶으시면 검술위쳐 만한게 없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도 그만이구요. 오늘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다음번 기타 위쳐 스킬트리로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