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SI 4강 결과 SKT VS FW


오늘 새벽 SKT의 MSI 4강 경기가 있었습니다. 


각지역 스프링시즌 우승팀들로만 구성된 MSI었지만 사실 이미 전부터 국내팀이 실력적으로 최고였기에 큰 걱정은 하지 않았습니다. 더욱이 스프링 시즌은 SKT 에게 있어 최고의 시즌이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변수가 있었습니다. SKT는 타팀들에게 언제나 우위에 있었지만 유독 오늘 4강 상대였던 FW팀은 상대전적이 밀리기 때문이었죠. 이상하게 FW는 국내팀 킬러로 상당히 유명한 팀입니다. 상대적 약세팀인 해외팀들에겐 약한반면 SKT 에게만 강한 것이죠.


이런 FW을 상대로 SKT는 어떤 경기를 펼쳤을까요? 경기결과 보겠습니다.





<경기결과 > 


SKT T1 3 : 0  FW 


우려를 불식시키듯 SKT의 깔끔한 3:0의 완승으로 끝났습니다. 역시 플레이오프의 SKT는 다른 것일까요? 한가지 재미있는것은 늘 MSI나 롤드컵같은 여러 대륙이 만나는 대회에서 새로운 메타가 생성되곤 하는데, 요즘은 원딜 실드 메타인듯 합니다. 세체원 뱅이 있는 SKT 로서는 질 수 없는 경기였죠.


간단한 경기 코멘트 


1경기 : 바텀의 엄청난 활약

2경기 : 페이커의 엄청난 활약

3경기 : 피넛의 엄청난 활약


이렇게 경기요약이 될 것 같습니다. 2경기 페이커의 카시는.... 상대미드로 하여금 게임을 나가게 하고싶을정도의 악랄한 라인전플레이였습니다. 


전체적인 모든 경기가 완승(1경기 제외) 이었기에 SKT뽕을 맞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한번 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상대쪽 포트에서는 아마 WE가 올라올 것 같은데.. 결승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군요?


결승전때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