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관심갖아볼만한 주식종목 외국인 매수세 강세 종목

교자만두 2017. 4. 28. 10:49
반응형

관심갖아볼만한 주식종목 외국인 매수세 강세 종목


안녕하세요 오늘도 주식이야기를 전해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오늘은 종목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종목이다 보니 100%는 없는 부분이고 주관적인 생각이 들어있기 때문에 이점 적극 유의하셔야 합니다. 


지난주까지 코스탁이 분위기가 좋았다면 이번주는 살짝 조정을 해 주는 분위기 입니다. 코스피도 마찬가지 이구요. 오로지 삼성전자만의 힘으로 코스피지수를 끌어 올렸습니다. 역시 우리나라에서 삼성전자의 힘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오늘 관심갖아볼 종목은 무엇일까요?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갖아볼 종목


전반적으로 외국인의 매도세가 강하여 주가가 약화된 분위기 입니다. 그 와중에 관심있게 지켜볼만한 종목으로는 몇가지가 있는데 말씀드리겠습니다.


테라세미콘 : 기관의 강력한 매수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게임빌, 휴젤, 원익IP, 원익홀딩스 : 기관의 강한 매수세로 눈여겨 보아야 합니다.


서울반도체 : 외국인의 강력한 매수세가 보입니다.


각종 항공주 : 대한항공, 한진칼, 제주항공, 티웨이홀딩스 및 여러가지 항공주가 상당히 좋은 분위기를 보이고 있습니다. 5월 초 징검다리 휴일과 추석연휴 황금연휴로 인해 항공주가 상당히 긍정적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항공주 쪽은 매우 관심있게 지켜보셔도 큰 무리는 없을 듯 합니다.


피에스케이 : 기관의 강한 매도세에도 불구하고 외국인이 그것들을 싹 다 받는 형세 입니다. 우리에게 있어 외국인은 중요한 판단의 기준이 되죠? 긍정적으로 보아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그뿐 아니라 종목의 특징인 메모리 산업에 있어서도 상당히 긍정적인 전망입니다.


##

금주의 마지막인 금요일입니다. 다들 안전한 매매 하시기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위 내용들은 언제까지나 참고용도일뿐 어떠한 안전장치도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