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미스티 결말 원큐정리

교자만두 2018. 3. 25. 09:03
반응형

미스티 결말 원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드라마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간만에 보던 드라마 미스티가 어제 종영을 하였습니다. 모든 연기자들의 인생연기와 특유의 쫀쫀함으로 끝까지 재밌게 봤던 드라마였던 미스티. 초중반의 압도적임에 비해선 결말이 살짝 아쉬워 아직도 여운이 납니다. 미스티 결말에 대해 깔끔하게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스티 결말


미스티 결말


미스티는 드라마 내에서 케빈리를 죽인 범인이 누구인지 알아가는 과정이 핵심적인 드라마 입니다. 그 결말 원큐로 정리해 드립니다.


1. 실제 범인은 지진희(탁하고 치니 억하고 죽어버림)

2. 이 사실을 사무장님도 알고 계셨음(끝까지 비밀지킴)

3. 고혜란을 사랑했던 하명우는 자신이 범인이라고 경찰에 자수

4. 이렇게 끝나가나 싶었지만  지진희의 마음속엔 큰 짐이 있었음

5. 방송촬영을 하러 가는 중 긴 터널속에서 지진희는 자동차 속력을 올리면서 눈을 감음(자살)

6. 방송촬영장에서 문제가 생기며 드라마 마무리


위의 내용이 미스티 결말 정리입니다. 많은분들께서는 범죄자를 미화했다는 이야기도 많이 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제대로된 범죄자가 나오지 않고 안개처럼 사건이 종료된다는 것이 어떨까 싶었지만 그것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이번 미스티의 작가가 신인 작가라고 하던데, 초중반까지의 스토리텔링을 보면 정말 재미있게 드라마 구성을 한 것 같습니다. 드라마를 잘 안보는 저조차도 보게 만들었으니까요. 앞으로 이 작가가 드라마를 다시 쓰게되면 또 볼 것 같네요. 


또한 이번드라마를 통해 김남주, 지진희라는 배우에 대해 다시 볼 수 있다는 점은 큰 수확이었던 것 같습니다. 몇달간 저를 주말 집에 있게 만든 미스티.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