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티 범인 지진희 확정인가


여러분 안녕하세요. TV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JTBC 금토 드라마 미스티 입니다. 김남주/지진희 및 다른 배우들의 인생연기와 더불어 내용까지 빈틈이 없어 저를 사로잡았는데요, 이제 한주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미스티의 핵심 내용은 드라마속 인물 케빈리를 죽인 범인이 누구인가 인데요, 점점 윤곽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 미스티 범인


미스티 범인 지진희


지난주의 드라마 내용을 간단히 짚어보면 고혜란(김남주)이 무죄로 판명나면서 드라마가 아름답게 흘러갔습니다. 하지만 경찰의 의심과, 강태욱(지진희)의 차량위반표딱지를 보고 동공이 흔들리는 모습을 봤을 때 지진희가 범인인 것으로 몰고 갔습니다. 


정말 지진희가 범인일까요? 이번주 방영되는 예고편을 보아도 지진희가 범인인듯 보였습니다. 검사출신 변호사에 누구보다 냉정한 지진희가 이런 범행을 저질렀을까요? 종영까지 2회밖에 남지 않았는데, 아직도 드러난게 없으니... 


 



저의 바람으로는 예고편은 교차편집이고, 지진희가 범인이 아니었으면 합니다. 우리 멋쟁이 지진희 형님이 범인일리가 없어! 그리고 시즌2를 하는 것이죠.. 네 지금까지 저의 망상이었습니다. 제발 지진희가 범인이 아니길 바라며 15회 16회를 기다려야 겠습니다. 여러분은 누가 범인이라고 보시나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