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순위

ufc 라이트급 랭킹 순위 최신(18년 4월)

교자만두 2018. 4. 16. 00:00
반응형

ufc 라이트급 랭킹 순위 최신(18년 4월)


여러분 안녕하세요. MMA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UFC 랭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가 많고 강자들이 우글우글한 라이트급 랭킹입니다. 최근 하빕이 경기를 승리로 이끌어 챔피언이 된 가운데, 후속 랭커들이 누구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UFC 라이트급 랭킹



ufc 라이트급 랭킹


챔피언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최근 경기에서 상대가 바뀌었지만 이아퀸타를 5라운드 내내 굴리면서 승리하며 챔피언에 등극했습니다. 라이트급에서 적수가 없어보이는 지금, 유일한 상대는 퍼거슨 뿐입니다. 과연 그들의 경기는 언제 할까요?


ufc 라이트급 랭킹


1위 코너 맥그리거

경기를 안하고 도망만 다니다가 챔피언 벨트를 빼앗겨 버린 코너맥그리거 입니다. 개인적으로 매우 통쾌합니다. 하지만 그래도 경기를 하지 않을것이라 봅니다. 코너에게 하빕은 이길 가능성이 매우 낮기 때문이지요. 아마 연말즘에 메이웨더와 경기를 갖지 않을까 싶네요.


ufc 라이트급 랭킹


2위 토니 퍼거슨

부상으로 경기를 날려버리고 벨트까지 빼앗긴 토니퍼거슨 입니다. 현재 하빕의 유일한 대항마로 평가받고 있으나 심각한 무릎부상으로 언제 재기할지 모르는 선수입니다. 퍼거슨과 하빕은 정말 경기 갖기가 힘드네요.


ufc 라이트급 랭킹


3위 에디 알바레즈

코너와의 경기를 패배한 것이 엇그제 같은데, 꾸역승하면서 3위에 랭크되어 있는 에디 알바레즈. 자신만이 유일한 하빕의 상대라고 떠벌리고 다니지만 듣는사람이 없다는게 문제입니다. 언제나 평타이상은 쳐주는 에디알바레즈


ufc 라이트급 랭킹


4위 에드손 바르보자

화려하고 빠른 타격에 언제나 상대를 눕혔습니다만...하빕이 매우 강했죠. 격투인생 최대굴욕을 맛보았던 에드손 바르보자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코너와 타격대결을 벌였으면 좋겠으나, 돈맛을 알아버린 코너는 경기를 하지 않겠죠?


 


## 마무리

지금까지 UFC 라이트급의 최신 랭킹을 알아보았습니다. 당분간 라이트급 탑5의 경기가 잡히지 않는데요, 아마도 이대로 오랫동안 지속될 것 같습니다. 과연 이 정적을 깰 선수가 나올지 그 선수가 누가될지 기대가 되는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