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발소리 극대화 증폭 꿀팁

교자만두 2017. 12. 24. 00:00
반응형

배그 발소리 극대화 증폭 꿀팁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배그의 최신패치 및 공식출시로 더욱 사람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최후의 1인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방의 모두가 적이라는 이야기 이죠. 그렇다면 전장에 떨어진 우리들. 제일 먼저 적을 캐치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바로 적의 발소리를 듣고 파악하는 방법입니다. 오늘은 이러한 적의 발소리를 보다 쉽게 캐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그 발소리


배그 발소리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컴퓨터 내의 사운드 설정변경을 통해 발소리를 좀 더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1. 시작 - 제어판을 찾아 들어감

2. 소리 더블클릭

3. 위에 재생/녹음/소리/통신 4개의 탭이 있는데 재생탭에서 기본장치로 되어있는 스피커 더블클릭

4. 위에 5개의 탭중에 개선기능 탭 클릭

5. 여러가지 체크를 할 수 있는게 있는데 가장 아래에 위치하고 있는 라우드니스 이퀄라이제이션 클릭 


 



## 마무리

위 방법대로 하시면 미세한 발자국 소리를 더 잘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도 배그를 플레이 하는 유저로서 당연히 켜놓고 하는 설정인데, 저의 손이 문제일까요 ㅠㅠ 먼저발견했지만 먼저 죽는 저의 모습또한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핵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설정 변경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방법이니 아직  사용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