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그 g9 딩셉션의 팀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프로 팀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OGN 및 아프리카TV에서 배틀그라운드 대회를 시작하면서 첫 프로대회가 열렸습니다. 그렇다보니 기존 팀들이 해체를 하면서 새로운 팀이 생기고 있는데요, 배그에서는 처음 열리는 프로대회이다보니 상당히 복잡하게 여러 선수들이 오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과거 가장 인기 팀이었던 포엔트로의 멤버 딩셉션의 새로운 팀 G9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G9


배그 g9


지난번에 펼쳐진 지스타 인비테이셔널에 포엔트로가 참가하지 못하면서 해체를 하게 됩니다. 서로가 응원을 하면서 각자의 팀을 찾게 되었고(지금까지 훈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결성한 딩셉션의 팀은 G9 입니다.

팀의 멤버는 딩셉션 / 석 / 유레카 / 미라클 선수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사실 포엔트로 팀이 팀 말기에 성적이 별로 좋지 않았는데 그 이유로 많은 분들께서 '딩셉션님의 개인실력이 떨어진다' 라고 지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팀을 새로 개편하고 대회에서의 폼을 보면 전혀 그렇지 않고 오히려 좋은 모습을 보여주어 팬으로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배그의 특성상 한번 삐끗하면 치명적인데 이것 때문에 OGN에서 치루어질 배그 대회 1부리그를 가지 못하게 되었다는 점이네요. 이스포츠의 특성상 슈퍼스타, 슈퍼스타 팀이 있을 경우/ 없을 경우가 시청률 측면에서 어마어마한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데, 배그 팬이자 이스포츠 팬으로서 1부리그에서 G9를 볼 수 없다는 점이 참 아쉽게만 느껴집니다. 뭐 스트리밍으로 봐도 되긴 합니다만.. 더 큰곳에서 보는 것이 좋거든요. 


아무쪼록 새로운 팀 G9와 그 선수들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