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단발 광클 필수 스킬

교자만두 2017. 12. 21. 04:00
반응형

배그 단발 광클 필수 스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역시 배틀그라운드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FPS게임과는 다르게 배틀그라운드는 총기별로 단발/연사/점사(안되는 것도 있음) 이렇게 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고 상황에 따라 다르게 써야만 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단발쏘기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 배그 단발쏘기


배그 단발 광클


참고로 말씀드리면 단발/연사/점사 쏘는 방식 변경은 키보드 B 키를 누르시면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그 단발의 장점으로는 한발씩 쏘는 것이기 때문에 에임이 크게 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발인 상태에서 빠른 연사를 통해 연사를 쏘는듯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단발광클은 어느정도 실력이 있는 사람들이라면 모두가 사용하는 기술이며, 주로 M4 , M16, 스카 와 같은 AR총기류를 사용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총쏘는 방식을 단발로 해 놓은 다음 그냥 빠르게 마우스 클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배그 필수 스킬인 단발광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에 있는 유명 스트리머 윤루트의 동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자신의 단발클릭 속도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도 한번 테스트 해 보시고 어느정도인가 판단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너무 낮다면 연사를 해야하나요!!!! ㅠㅠㅠ) 


광클 속도 확인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