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크롬 속도향상 개꿀팁 필수정보

교자만두 2017. 12. 14. 02:00
반응형

크롬 속도향상 개꿀팁 필수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발표된 PC이용자들이 사용하는 브라우저 점유율 자료를 보니 크롬이 60% 정도로 압도적으로 1위를 달리더군요. 과거 익스플로러의 영광은 어디로간채 익스플로러는 16% 정도에 있었구요. 과거 익스플로러가 뻘짓을 했을 때 그 당시 플러그인이 필요없는 브라우저라고 홍보를 제대로 한 크롬으로 대거 사람이 몰리면서 지금까지 높은 점유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실제로 현재 크롬은 과거에 비해 무척이나 헤비해졌죠) 그래서 오늘은 크롬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속도향상을 할 수 있는 개꿀팁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 크롬 속도향상 개꿀팁

1. 방법은 무척 쉽습니다. 사용하는 크롬 아이콘을 우클릭한뒤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2. 그곳에서 대상을 살펴보면 크롬이 설치되어 있는 위치가 표시됩니다.

3. 마지막에 한칸을 띄우고 --enable-native-gpu-memory-buffers --enable-zero-copy 을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4. 끝입니다. 매우 간단하죠?


크롬 속도향상


5. 반드시 한칸을 띄우고 넣으셔야하고, 본인이 직접 실행하는 크롬 아이콘 우클릭을 하여 속성에 들어가 해당 명령어를 입력하여 넣으시면 되겠습니다.

6. 또 다른 크롬 속도향상 법으로는 과거에 포스팅 했던 이 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7/09/24 - [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 크롬렉 줄이는법 1분완성 크롬속도향상 끝판왕


 


## 마무리

이미 대세가 되어버린 크롬. 비록 예전보다 많이 무거워졌다지만, 대세는 떠나지 않습니다. 웨일,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브라우저들이 있음에도 말이죠.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서는 위의 방법대로 크롬을 최적화 하셔서 보다 쾌적환 크롬을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