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이더리움 사는법 가상화폐 사는법

교자만두 2017. 12. 13. 00:00
반응형

이더리움 사는법 가상화폐 사는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들어 가상화폐에 대한 기사들이 마구마구 쏟아지고 있습니다. 서민탈출을 할 수 있는 100년만의 기회라는 등, 새 시대의 흐름이라는 등 여러가지 설명을 통해 우리들을 유혹하고 있지요. 분명한 것은 새로운 화폐로서 점점 가치를 키워나갈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상화폐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가상화폐를 사는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이더리움(가상화폐 사는법)


이더리움 사는법


1. 현재 가상화폐를 거래할 수 있는 거래소가 여러곳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빗썸, 코인원, 업비트 등이 있는데 이들중 하나를 선정합니다.

2. 회원가입을 합니다. 단계별로 인증을 할 수 있는데, 단계가 높아질 수록 거래할 수 있는 금액이 높아지니 할때 최대한 높은 단계까지 해놓습니다.

3. 자신의 가상계좌를 발급받습니다.

4. 그곳에 거래할수있는 여유자금을 입금합니다.

5. 사려고 하는 가상화폐를 선정합니다.

6. 주식과 다른점은 10000원짜리 주식의 경우 10000원이 없으면 1주도 살 수 없지만, 가상화폐는 다릅니다. 따라서 2000만원짜리 비트코인 하나를 0.1개도 살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가상화폐를 선정한뒤 사고자하는 금액, 수량을 정하고 구매를 합니다.


이더리움 사는법


-> 위의 순서에 따라 하시면 가상화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서로다른 사이트에서도 방식은 비슷하므로 같은 방법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주식보다 사는방법은 쉽지 않나 싶네요. 


 


## 마무리

지금까지 이더리움 및 가상화폐를 매수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순서대로 하신다면 쉽게 해결하실 수 있으며 한가지 참고드릴 것은 가상화폐라는 것이 변동성이 크므로 크고작은 변동에도 흔들리지 않는 강한멘탈이 뒷받침 되어야 하는 것은 중요한 부분이므로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