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비트코인 관련주 가상화폐 전망

교자만두 2017. 12. 19. 04:00
반응형

비트코인 관련주 가상화폐 전망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며칠전에 가상화폐관련주 비덴트의 전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 이후로 며칠이 지났는데요, 한동안 주식시장에서 장을 이끄는 대장종목들이 없었는데, 최근들어 가상화폐관련주들이 대장주가 되어 주식시장을 이끌고 있습니다. 왠지 뿌듯하기도 한데요, 오늘은 비덴트 포함하여 전체적인 가상화폐관련주들의 전망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참고정도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비트코인관련주


비트코인 관련주


비트코인 관련주에는 다양한 종목들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비덴트 / 위지트 / 옴니텔 / 제이씨현시스템 / 한일진공 / 우리기술투자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최소 20%에서 최대 상한가를 가는 등 대장주로서의 면모를 어김없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들의 전망은 어떨까요? 제 개인적인 의견을 말씀드려보면


## 비트코인 전망

- 새시대의 흐름, 기술의 발전은 어쩔 수 없이 따라가야 하는 부분 따라서 가상화폐 시장은 긍정적임. 이와 관련된 비트코인 관련주들도 이 영향을 받을 수 있음

- 현재 거래소는 매달 몇백억의 수수료로 매출액이 증가 하고 있음. 이는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하다는 증거임. 부족한 거래소 환경을 개선하고 보완하면서 점점 더 발전 가능성이 높음.

- 주식시장에서 대장주로서 등극했다는 것은 하루이틀 반짝이 아니라 어느정도 기간을 두고 끌고 갈 가능성이 높음. 

- 대장주로 불리우는 비덴트 등과함께 같은 섹터에 있는 종목군들도 함께 성장할 가능성이 높음.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마무리

개인적으로는 위에 적었다시피 가상화폐(비트코인) 관련주들의 전망을 매우 긍정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여러번 말씀드리지만 가상화폐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성장가능성이 매우 높게 보는 바 입니다. 하지만 투자는 본인이 책임져야 하는 부분인 것을 말씀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