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프레임 올리는 법 라이젠 배그 프레임

교자만두 2017. 12. 6. 04:00
반응형

배그 프레임 올리는 법 라이젠 배그 프레임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현재 다들 배틀그라운드 즐기고 계신가요? 아마도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배그에 많은 관심이 있어 즐기시는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하지만 배틀그라운드는 최적화가 최악이라 사양이 높아야 하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틀그라운드의 프레임을 추가적인 업그레이드 없이 하는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배그 프레임 올리는 법


배그 프레임 올리는 법


2017/09/30 -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그 프레임 높이는법 개꿀팁 대공개 프레임향상방법

2017/07/13 - [게임/배틀그라운드] - 배틀그라운드 안티앨리어싱 저사양 프레임 최적화 설정


위 두가지 포스팅은 과거 제가 올렸던 포스팅인데요, 사양을 통해 프레임올리는 법과 몇가지 윈도우의 옵션 수정을 통해 프레임 올리는 법을 다루고 있습니다. 


배그 프레임 올리는 법


오늘 알아볼 배그 프레임 향상법은 라이젠 시스템을 사용하시는 분들께 적용이 되는 사항입니다. 라이젠이 인텔과 비교했을 때 코어수도 많고 가격도 저렴하지만, 시장을 인텔이 독점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게임업체에서 최적화를 인텔기준으로 합니다. 그렇기에 게임구동 부분에서는 인텔에 부족한 것은 사실인데요, 오늘 말씀드리는 방법을 적용하신다면 실제 프레임 10~20 정도는 올릴 수 있으니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 라이젠 시스템 배그 프레임 올리는 법

매우 쉽습니다. 바이오스 상에서 수정을 하는 것인데요, 메인보드 사마다 바이오스 창은 다르므로 매뉴얼을 참고하셔서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1. 바이오스 상에서 VRM Spread 를 찾습니다.

2. 그것을 disabled로 바꾸어 줍니다.


이 순서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떤가요? 참 쉽죠? 돈 드는 것이 아니므로 위 순서대로 따라 하셔서 해 조금이나마 나은 프레임으로 보다 나은 플레이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