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거래 방법 간단한 정리

교자만두 2017. 12. 1. 04:00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거래 방법 간단한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더이상 배틀그라운드의 인기에 대해서 말하면 입아플 정도로 배그의 인기는 하늘을 찌를듯 합니다. 동접자수 200만을 눈 앞에 두는 등 하루가 지나갈 수록 쭉쭉 오르고 있는 현실이니 말이죠. 



스팀은 게임 외적으로도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뱃지 및 카드 등 여러가지 게임과 관련된 아이템인데요, 이게 의외로 수집욕구가 있습니다. 이것들만을 위한 장터가 있고 늘 경쟁이 심하죠. 배틀그라운드 역시 이러한 아이템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내에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스팀 장터에서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배그 아이템 거래하기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너무 간단해서 우스울 정도지요. 사진을 통해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아이템 거래 방법


1. 스팀을 실행하신 다음 커뮤니티 -> 장터를 클릭합니다. 그 다음 아이템 판매를 눌러 배틀그라운드 내에서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2. 교환은 없습니다. 무조건 적으로 거래를 통해 이루어 집니다.


3. 새로운 피씨 및 장치에서 스팀 장터를 이용할 경우 7일간 장터가 이용을 할 수 없습니다. 이것은 스팀의 기본 보안 정책이며 자신의 계정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니 걱정하시 않으셔도 됩니다. ( 해결방법은 스팀 어플을 받으셔서 앱 인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4. 3번의 7일 유예기간이 지나면 장터에 올리는 것 외에도 1:1 거래를 통해 하는 것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스팀 내에서 배틀그라운드의 포인트를 이용하여 구입한 아이템을 거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기 아이템의 경우 실제로 상당히 높은 가격으로 거래가 되기 때문인데요, 여러분들께서도 좋은 아이템을 획득하시면 장터를 통해 스팀 지갑 잔고를 축적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이게 쌓이고 쌓이면 게임 한개 정도는 구매할 수 있을 테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