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사양 최적화 옵션 그래픽카드 램 시피유

교자만두 2017. 12. 1. 02:30
반응형

배그 사양 간단분석 그래픽카드 램 시피유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카카오배그의 출시로 더더욱 배그의 인기가 치솟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배틀그라운드를 위해 PC를 업그레이드 하시는 분들을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기 위해 필요한 부품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그 사양


일단 부품 업그레이드를 염두에 두신 분들을 대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는 사양에서 배그가 된다면 그냥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CPU 

인텔 : 최소 I5 이상으로 가셔야 합니다. 8세대가 나왔으니 이왕이면 8세대로. 8세대 i5는 7세대 i7급이라고 합니다.

AMD : 가격도 합리적이고 멀리봤을 때 R5 1600 사시면 되겠습니다.


그냥 16Gb 가시면 되겠습니다. 블루홀. 최적화가 개적화입니다. 


그래픽카드

이미 AMD 라데온 시리즈는 저기 채굴장에 갖혀서 나오지 못하고 있는 신세입니다. 따라서 지포스로 가셔야합니다. 최소 1050ti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원활하려면 1060 6g 모델을 선택하심이...)


 


옵션

배틀그라운드는 옵션 설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나은 게임환경을 갖출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국민옵션이라고 불리우는 옵션 설정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안티엘리어싱 

거리보기

텍스쳐

이 세개를 가지고 사양에 따라 울트라에서부터 내려오시면 되겠습니다.(나머지는 매우낮음) 울트라 선택하신다음 실제로 플레이해보면서 프레임 등을 확인하며 조절하면 될 것 같네요.


오늘 알아본 배그에 필요한 컴퓨터 사양 및 옵션을 알아보았습니다. 이글을 보시는 여러분들께서 도움이 조금이나마 되셨기를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