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 융륭 융륭의 모든 것 어린 BJ

교자만두 2017. 9. 1. 09:00
반응형

bj 융륭 융륭의 모든 것 어린 BJ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BJ는 여성 BJ 입니다. 타 BJ와의 차이점이라면 나이가 다소 어리다는점? 누군지 눈치 채셨나요? 제목을 봐서 알았다구요? 그렇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BJ융륭!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GOGOGO


 


## BJ융륭

BJ 융륭은 아프리카에서 방송활동을 하는 BJ 입니다. 방송컨텐츠는 타 여성 BJ와 비슷하게 캠방을 위주로 댄스 먹방 등을 하고 있습니다. 특징은 어린나이때 부터 방송활동을 하였습니다. 올해 나이 99년생으로 19살이지만 무려 중학생 때부터 방송활동을 하였지요.



중학생 때부터 남다른 발육으로 좋은 몸매가 매력포인트였는데요, 이 때문에 팬들이 많이 생기기도 하였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댄스방송 등등을 통해 소소하게 노출이 된적이 있었는데요, 미성년자 신분이다 보니 방송정지를 당한 적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방송컨텐츠가 방송정지라는 우스갯소리가 있을 정도로 꽤 많은 정지를 당하였죠. 마치 담임선생님마냥 항상 BJ융륭방은 운영자측에서 항상 보는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 향후 방송

중학생 시절부터 방송을 한 융륭은 아마 수많은 경험/연구를 통해 여러가지 방송컨텐츠를 생각해 왔을 텐데요, 본격적인 방송활동은 아마도 성인이 되는 내년부터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bj 융륭


늘 여캠에 관심을 켜고있는 염보성과의 합동방송도 진행된적이 있는 B융륭! 염보성의 관심사에 들어왔으니 뜨는데에는 문제 없을 것 같군요? 

오늘은 성장하는 모습이 쏠쏠한 BJ융륭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향후 모습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융륭아프리카방송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