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아콩은 누구? 아콩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30. 00:00
반응형

BJ아콩은 누구? 아콩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아프리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어떤 BJ를 소개해 드릴까 고민하던 중 머리를 스친 BJ가 있었습니다. 일반적인 BJ와는 다르게 조금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BJ 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BJ아콩 되시겠습니다. 지금부터 BJ 아콩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 아콩

BJ아콩은 아프리카에서 방송활동을 하는 BJ 입니다. 아콩의 특이점을 살펴보면 무려 아이돌 출신입니다. 그렇다보니 실내, 실외에서 주로 댄스방송을 많이 하시는데 아프리카 최고의 수준을 자랑합니다. 


BJ아콩


아프리카 공식적인 방송시간은 매일 오전 8시 입니다. 현재 모바일 랭킹 43위에 랭크되어 있고, 토크/캠방 카테고리에는 48위에 랭크되어 있군요? 몇가지 지표를 보았을 때 BJ아콩은 방송시간 대비 빠르게 성장한 BJ라고 볼 수 있습니다. 최근 힙업챌린지 컨텐츠를 통해 몸매를 과시하기도 하였죠.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아이돌출신 BJ아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신의 특기를 살려 인기몰이를 하는 중인데요, 개인적으로 보았을 때 포텐이 많은 BJ라고 봅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 섹시댄스, 댄스 컨텐츠에 추가적으로 컨텐츠를 더한다면 더 높이 비상할 수 있는 BJ가 아닌가 싶습니다. BJ아콩의 논란없이 지속적인 인기상승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아콩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