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자몽 자몽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4. 03:00
반응형

bj자몽 자몽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소식을 전해드리려 이렇게 찾아오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예쁜얼굴과 큰 키로 유명한 BJ자몽입니다. 그녀의 모든 것!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 자몽

BJ자몽은 아프리카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자몽이라고 해서 많이들 착각하시는데 BJ 커맨더지코의 여자친구의 동생인 자몽이랑은 다른 사람입니다. 아프리카의 여성BJ 답게 기본적으로 캠방을 추구합니다. 거기에 야외방송/요리방송/댄스 등 여캠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컨텐츠는 다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지컬이 상당합니다. 스스로 매우 자신있어 보이는듯 하고 F컵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비교적 BJ중에서는 신인급에 속하지만(총방송시간 1000시간 이내) 시청자수가 상당히 많습니다. 역시 아프리카는 남탕임에는 틀림없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기타사항

BJ 자몽은 논란거리가 거의 없는 클-린한 BJ입니다. 기본적으로 타BJ와의 잦은 교류또한 별로 없어 애초에 논란거리를 만들지 않기도 하지요. 공식적인 방송시간은 매일 저녁 8시 입니다. (금토는 휴방) 아무도 없는 저녁. 시원하게 눈호강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BJ자몽을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자몽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