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아윤 아윤사건 아윤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1. 06:00
반응형

bj아윤 아윤사건 아윤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9월이 되었습니다. 느낌이지만서도 요즘 아침밤 공기가 차갑습니다. 원래대로라면 창문활짝 열고자는데 어제는 창문을 닫고 잘 정도였으니까요. 계절이라는 것이 참 신기한 것 같네요. 9월이 되어도 저의 아프리카 BJ소개는 계속 됩니다. 오늘의 주인공 여캠방으로 상당히 유명하신 분입니다. BJ아윤인데요 혹시 들어는 보셨나요? BJ아윤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아윤

BJ 아윤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95년생으로 일반적인 여성BJ와 마찬가지로 기본적으로 캠방을 통해 먹방/댄스 등을 하는 BJ 이지요. BJ아윤을 관통하는 키워드를 꼽으라면 단연코 '몸매' 를 꼽을 수 있습니다.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때문에 수없이 많은 팬분들이 넘어가 버렸죠.


bj아윤


BJ아윤은 그러한 자신의 매력포인트를 잘 알고 있습니다. 여러 합동방송등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어필하였죠. 철구/남순/최군 등 다양한 남성BJ와 합동방송을 하였고 그것들을 통해 재미있는 컨텐츠를 뽑아내기도 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아윤 환불 사건

BJ아윤은 탑 BJ다보니 논란이 되는 사건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환불 사건인데요, 간단히 요약을 해보면 BJ아윤과 같은 탑 여성 BJ의 경우는 회장님이라고 불리우는 (별풍선 많이쏜사람들) 사람이 있습니다. 이게 상당히 여러개의 원인들로 복잡하게 얽혀 있는데요, 그 회장님 한 분께서 지금까지 쐈던 별풍선에 대해 BJ아윤에게 환불요청을 한 사건입니다. 이에 대해 BJ아윤은 환불은 없다고 딱잘라 말했으며, 그 회장님은 여러 아이디를 통해 사실을 공개하겠다며 강하게 나갔지만 BJ아윤은 더 단호박으로 나가게 되므로서 사건은 일단락 되게 됩니다.(이것이 공개된 사실이며 그 뒷 이야기는 그들만의 이야기겠죠.)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여러 남자BJ들도 칭찬하는 BJ아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소한 논란거리는 있으나 지금까지 방송활동을 잘 하고 계신데요, 오늘같이 선선한 날에 오랜만에 핫한 방송을 원하신다면 여러분들에게 BJ아윤 방송을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BJ아윤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