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핸콕 핸콕의 모든것 핸콕 남순

교자만두 2017. 8. 28. 09:00
반응형

BJ핸콕 핸콕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오늘 드릴 이야기는 이제 과거가 되어버린 BJ 소식입니다. 오늘의 주인공 BJ핸콕인데요, 천천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해 볼까요?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핸콕

BJ핸콕은 아프리카에서 여캠방송을 하는 BJ입니다. 게임도 가끔하면서 색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죠. 나이는 95년생으로  워낙에 몸매가 좋고 방송이 재밌어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BJ핸콕의 특징으로는 타BJ들과의 교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최군/남순/은호 등등 여러 타 BJ와의 합동방송으로 색다른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은호와의 우결방송은 시청자들을 상당히 달콤하게 만들었죠.


BJ핸콕


## 핸콕 남순논란

역시 베스트 BJ답게 핸콕에게도 논란거리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BJ남순과의 합동방송때였는데요, 남순은 게스트방송으로 유명한 BJ 입니다. 남순의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핸콕이 남순과 잤다는 루머가 돌았는데요 이때문에 남순은 고소를 시전한 사건인데요, 별 탈없이 논란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사람을 힘들게하는 악플이 참 너무하다는 생각이 드는 사건이었죠.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핸콕 아프리카 은퇴

그런데 갑자기 BJ핸콕님은 돌연 아프리카 방송을 접게 됩니다. 팬들은 모두 멘붕에 빠져버렸죠. 명확한 이유는 말씀하시지 않았지만 오랜기간 동안 악플에 심한 상처를 받으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언제 컴백할지, 아니면 영영 오지 않으실지도 모르겠지만 아프리카를 쉬시는 동안 마음정리 잘하시고 심리적으로/육체적으로 회복 잘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