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아이돌학교 박선 나이

교자만두 2017. 8. 6. 12:00
반응형

아이돌학교 박선 나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아이돌 전도사로서 요즘 참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왜그러냐구요? 바로 아이돌 학교 때문이지요. 사실 걸그룹을 뽑는 경연프로는 상당히 많았습니다. 프로듀스도 있었고 각 소속사별 자체 예능도 있었구요. 관련된 예능이 나올 때마다 "이젠 안통해 "., "이젠 질렸어" 이야기가 매번 나왔고 이번 아이돌학교도 마찬가지였습니다만... 역시나 또 성공을 해 버렸습니다. 마르지않는샘! 꺼지지 않는 인기! 오늘 이야기 해볼 주인공은 아이돌학교의 박선양 입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박선

처음 아이돌학교에 나왔을 때 많은 이들이 박선양을 알아보았습니다. 찾아보니 이미 예전에 방송 경력이 있더군요? 그것은 EBS 프로그램에 어릴적 나왔던 것인데 그것 덕분인지 인터넷 상에서는 초반 인기를 많이 끌었습니다. 


아이돌학교 박선 나이


너무 예쁘장한 외모로 우리들을 설레게하는 박선양!! 나이를 아시면 더 놀랄걸요? 무려 14살! 무척이나 어린 나이입니다. 저 어린나이때부터 치열한 경쟁을 해야한다니..ㅠㅠ 연예계란 참 가혹하고 힘든 곳인것 같습니다.


아이돌학교 박선 나이


프로필 사진이 아닌 일상 사진을 보니 나이 어린티가 확 나는것 같지 않나요? 하얀 얼굴을 보니 아직 화장을 하지 않아야할 것 같아요. ㅠㅠ 하지만 방송을 하면 하겠죠? 괜한 피부걱정 ㅠㅠ



## 아이돌학교 이야기

하지만 아쉽게도 박선양은 현재 20위권 밖에 있습니다. 이렇게 예쁜 친구가 20위권 밖이라니.. 참 경쟁이 심한 걸그룹 오디션인것 같습니다. 현재 송하영/이해인/이채영 순으로 1~3위를 구성하는 가운데 박선양의 선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