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송혜교 장수원 과거 이야기 구남친

교자만두 2017. 8. 5. 09:00
반응형

송혜교 장수원 과거 이야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이야기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난달의 최고 화두는 뭐니뭐니해도 송송커플,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결혼 소식이 아닌가 싶습니다. 송혜교씨야 워낙에 유명한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이기도 하고, 송중기씨는 스타대열에 합류한 인기 배우인데요, 그래서 인지 더더욱 이슈가 되지 않나 싶습니다. 


송혜교 장수원


그래서 더더욱 송혜교씨의 이전 남자친구들의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장수원


송혜교 장수원


사진너머로 어색어색한 로봇연기가 떠오르는군요? 지금은 연기자로서 방송활동을 하고계시는 장수원씨입니다. 아마도 초창기 젝키시절 마찬가지로 연예계 신인으로서 송혜교씨와 교제를 하였다고 하네요. 뭐 지금은 장수원씨 역시 여자친구가 있으니 다 과거의 추억이 될 것 같네요.


## 정지훈(비)


송혜교 장수원


송혜교씨는 능력이 참 좋으신것 같아요. 남자가 봐도 멋있는 정지훈씨와도 교제를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미 정지훈씨는 국민배우 김태희씨와 결혼을하여 잘 살고 계시겠지만요 ㅠㅠ 남초사이트에 가면 연정훈씨와 더불어 함께 욕먹는 배우! 정지훈 씨였습니다.



## 현빈


송혜교 장수원


이렇게 보니 송혜교씨는 드라마 남주인공들과 연애를 했군요? 능력이 좋습니다. 현빈씨 역시 마찬가지였죠. 현빈씨가 군대에 가는 바람에 헤어졌지만서도 ㅠㅠ 하지만 현빈씨는 현재 강소라씨와 연애중이니 보기가 좋습니다.


## 이병헌


송혜교 장수원


이렇게 보니 신기한게 송혜교씨의 과거 남자친구들을 보면 다 결혼을 했거나, 임자가 있는 몸인것 같습니다. 이병헌씨 역시도 마찬가지구요. 곧 영화로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 좋은 멋진 모습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 맺음말

송송커플의 결혼발표와 동시에 송혜교씨의 과거 남자친구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에 대해서 악플도 서슴치 않고 있는데요, 남자와 여자가 서로 좋아해서 연애를 하는것이 무엇이 잘못되었나 싶기도 합니다. 연예인들은 연애를 하지 말라는 법칙은 없는데 말이죠. 아무쪼록 송송커플의 밝은 앞날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