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권상우 소라게는 무엇?

교자만두 2017. 8. 6. 00:00
반응형

권상우 소라게는 무엇?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남자스타배우 하면 여러분들은 누가 떠오르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장동건/이병헌/권상우 이정도 떠오르는데요, 제목을 보셔서 아시겠지만, 오늘은 권상우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권상우의 모든것! 그럼 시작합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 인스타 PC버전


 


## 권상우

2001년 드라마 '맛있는 청혼'으로 데뷔한 권상우는 영화 '화산고'로 자신의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그 뒤 천국의 계단, 동갑내기 과외하기, 말죽거리 잔혹사 등으로 연이은 히트를 치면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남자연예인들의 고민거리인 군대문제조차 이미 데뷔전 육군 조교 만기제대로 해결했기 때문에 어떠한 문제도 없었죠. (논산 피바다라는 소문이...)


권상우 소라게


권상우씨를 소개할때엔 언제나 꼬리표 같은것이 있는데요, 바로 권상우씨의 발음입니다. 정확하지 않은 발음 때문에 여러 예능이나 성대묘사의 단골손님으로 등장하였죠. 이러한 발음 때문에 발연기의 대명사로 손꼽히기는 하지만 감정연기 및 연기력 자체는 형편없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연예계 몸짱열풍의 선두주자로서 현재도 40대가 넘는 나이임에도 엄청난 몸매를 자랑하고 계십니다. 운동을 향한 열정은 누구보다 강한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instagram 인스타 PC버전



## 사건사고 

권상우씨는 연예계에서 사건사고가 많은 인물로 손꼽힙니다. 왜그러는지 모르겠지만 대략 유명한 사건들을 나열해 보면

- 김태촌 협박 사건

- 여러가지 인터뷰 논란

- 뺑소니 사고 논란

등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instagram 인스타 PC버전



## 권상우 소라게

권상우를 검색해서 자료를 조사하던 중에 권상우 소라게가 있더군요? 이게 무엇인가 찾아보니 예전 드라마에서 했던 연기인데 모습이 소라게 같아서 이런 이름이 붙었습니다. 권상우 체념연기라고도 하구요. 



## 마무리

지금까지 권상우씨에 대해서 간략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 보았습니다. 최근 권상우씨는 여러 예능에도 출연하는 등 슬슬 복귀 시동을 걸고 있는데요, 한류스타 답게 멋진 복귀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