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채리나 김희선 여배우 둘 사이에 무슨일

교자만두 2017. 8. 8. 12:00
반응형

채리나 김희선 둘 사이에 무슨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과거에 연예계에서 있었던 크고 작은 일들을 소개하는 시간! 오늘은 채리나씨와 관련된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디까지나 가십성 이야기 이므로 재미로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채리나 센언니

최근 채리나씨는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여 쎈언니 답게 입담을 자랑하였는데요, 그 중에 재미있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채리나 김희선


" 저는 주사 있는 사람들을 싫어해요. 톱 여배우가 술자리에서 친한 오빠들을 막 대하더라구요. 예쁘니까 받아주는 분위기여서 제가 말로 때려줬어요! " 이에 MC 김국진은 " 오빠들 눈에는 채리나 씨가 주정일 수 있다" 라고 하는 대목이었는데요, 여기서 톱 여배우가 최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이 톱 여배우는 현재 TV에 출연을 많이 하고 있으며 예쁜것으로 많이 유명했다고 하더군요. 100% 확실한 정보는 아니지만 여러 근황 및 정보드를 유추해 보았을 때 이 톱스타는 김희선 씨라는 이야기가 많이 있더군요?


채리나 김희선


 과거 여러 기사를 유추해 보았을 때 룰라의 고영욱씨와 김희선씨는 서로 연인사이일 때가 있었으니 술자리도 많이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룰라멤버와도 술자리가 있었겠죠? 뭐 현재 김희선씨는 결혼하여 아주 행복한 삶을 살고 계시니 이정도 에피소드는 어릴적 누구나 있었던 이야기로 웃어 넘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처음에 채리나 김희선 기사를 보았을 때 또 둘이 싸웠나? 싶어 놀란마음에 기사를 보았는데 그런것이 아니여서 참 다행이구나 싶네요.



## 마무리

오늘은 채리나 김희선 씨에 얽힌 가십성 에피소드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사실 여부를 떠나서 재미로 올린 글이니 참고하시기 바라구요, 채리나씨, 김희선씨 현재는 가정을 이루어 잘 살고 계시니 지속적으로도 행복한 삶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