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미달이 김성은 인스타그램

교자만두 2017. 8. 1. 09:00
반응형

미달이 김성은 인스타그램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잊혀진 인물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합니다. 현재 나이 20대 후반~ 30대 초반 이신분들 중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유명한 시트콤이 있었습니다. 바로 순풍산부인과인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이 시트콤에서 미달이 역으로 감초역할을 하여 우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성은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김성은의 모든 것 지금 시작합니다.


 


## 미달이 김성은

그어렸던 미달이. 김성은님은 90년생으로 현재 28세 입니다. 벌써 어엿한 숙녀가 되었죠. 하지만 김성은님은 평탄한 학창시절을 보내지 못했다고 합니다. 워낙에 어린나이에 연예계 생활을 하였고 뜬 바람에 따돌림을 당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어린나이에 많이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인스타그램


게다가 미달이라는 캐릭터가 너무 강해 자신을 미달이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참 미웠고 자살충동까지 생각할 정도였다니... 스트레스 정도가 아주 심했던 것 같습니다.  결국 김성은 님은 유학의 길을 걷게 되죠. 유학중에 찍은 사진들은 우리에게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요즘 연예인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들의 근황을 알리는데요, 김성은님은 아직 공개를 하지 않는듯 합니다. 아마도 현재까지도 남아있는 악플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미달이 김성은 인스타그램


그 미달이 이미지를 벗어버리고 싶었을까요? 김성은님은 노출연기로 컴백을 하게 됩니다. 이를 보고 많은 이들은 김성은님에게 많은 동정을 표시했습니다. 하지만 SNS를 통해 "날 동정하지마세요 " 라는 메시지를 남겨 우리에게 큰 의미를 주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자신이 선택한 길이니 신경쓰지 말라는 의미였을까요?


 


## 맺음말

우리에게 미달이로 익숙한 김성은님. 하지만 정작 본인은 그것이 꼬리표처럼 붙어 매우 싫다고 하니 참 안타까운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김성은님에게 제2의 전성기가 오시기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